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swot.stp,4p책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2 10:36
본문
Download : 삼성옴니아.ppt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삼성옴니아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폰 옴니아 애플 스마트폰 마케팅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삼성옴니아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본 자료(data)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課題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순서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report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아이폰,옴니아,애플,스마트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서 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分析(분석)
1.1 조사목적
1.2 주제선정 배경
1.3 전반적인 시장分析(분석)
1.4 현재 휴대폰 시장現況
1.5 휴대폰 시장의 alteration(변화)
본 론. 삼성 옴니아2의 marketing 分析(분석)
2.1 시장 分析(분석)(시장 매력도, SWOT)
2.2 STP 分析(분석)
2.3 4P 分析(분석)
결 론. marketing 分析(분석) conclusion
3.1 conclusion
3.2 향후 기대 방안(方案)
삼성 옴니아 marketing 分析(분석)
목차
서 론. 조사목적과 주제선정 배경
본 론. 삼성 옴니아2의 marketing 分析(분석)
결 론. marketing 分析(분석) conclusion
1.1 조사목적
1.2 주제선정 배경
1.3 전반적인 시장分析(분석)
1.4 현재 휴대폰 시장現況
1.5 휴대폰 시장의 alteration(변화)
1
서 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分析(분석)
서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分析(분석)
1. 조사목적
스마트 폰 열풍에 따른 휴대폰 시장의 alteration(변화)
최근 IT시장의 가장 큰 alteration(변화)
스마트 폰 등장에 따른 삼성의 대응strategy이 큰 관심
2. 주제 선정 배경
아이폰의 등장으로 세계 휴대폰 시장에 큰 파장이 일어남
이에 대응하여 휴대폰 시장에서 2위를 지키던
삼성의 옴니아2 의 marketing strategy을 分析(분석)해보고자 함
서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分析(분석)
3. 전반적인 시장分析(분석)
핸드폰의 대중화
(생활의 필수품)
+
IT의 대중화
스마트폰 열풍
PC가 휴대폰
속으로
IT기기의 소형화
+
기술의 통합과 융합
서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分析(분석)
4. 현재 휴대폰 시장 現況
회 사
2009판매량
(1,000개)
2009
시장점(長點)유율(%)
2008 판매량
(1,000개)
2008
시장점(長點)유율(%)
비고(%)
Nokia
440,881.6
36.4
472,314.9
38.6
-2.2
Samsung
235,772.0
19.5
199,324.3
16.3
3.2
LG
122,055.3
10.1
102,789.1
8.4
1.7
Motorola
58,475.2
4.8
106,522.4
8.7
-3.9
Sony Ericsson
54,873.4
4.5
93,106.1
7.6
-3.1
Others
299,179.2
24.7
248,196.1
20.3
4.4
합계
1,211,236.6
100.0
1,222,252.9
100.0
-0.9
<2009년 휴대폰 판매現況>
서론…(skip)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data)입니다
설명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data)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data)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다.
Download : 삼성옴니아.ppt( 62 )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swot.stp,4p책략분석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