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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식음료 서비스의 종류와 메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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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1 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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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③ 드링크 웨이터 : 반드시 와인 리스트를 숙지하고


- 음식은 완전히 조리가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 앞으로 운반되어 카트위에서 셰프드 랑과 꼬미드랑 등이 한조를 이루어 음식을 완성하여 배식하는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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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카트 서비스 (Cart Service)
다.



② 웨이터 : 주로 식사 담당과 서비스를 하는 접객원.
식사 및 음료에 대한 지식을 갖고 서비스에 임해야 한다.





빈 접시 운반 및 물을 따르고,



[경영] 식음료 서비스의 종류와 메뉴관리
※ 단점 : 서비스 분위기의 가벼움, 서비스 불만으로 인한 컴플레인 등

순서
※ 長點 : 신속한 서비스 가능, 회전율 낮음

※ 단점 : 종업원 의존도 높음,인건비 지출 높음,
최고급 서비스와 하위급 서비스의 절충형 등
※ 長點 : 수준 높은 서비스, 충분한 휴식시간, 매출증대,
- 프렌치 서비스라고도 불리며 시간적 여유가 있고 우아한 서비스를 즐기는 미식가들과 귀족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형식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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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션의 기물을 보충한다
호텔경영

① 헤드 웨이터 : 웨이터나 웨이트리스를 지휘 - 감독하고 전체 서비스를 책임진다
근무조건 향상 등


불필요한 기물을 제거
호텔경영
시간이 걸림, 회전율 낮음
헤드 웨이터의 지시에 따라 서비스하지만 때로는 직접 주문을 받고 서비스하기도 한다.




호텔

셰프드랑 조리 후, 왜건을 철수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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