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술,비타민워터마케팅전술,비타민워터analysis,글라소비타민워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0 02:06
본문
Download :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pptx
기회
최초선점
위협
유사제품
_SLIDE_11_
시장環境 分析
코카콜라 …(To be continued )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술,비타민워터마케팅전술,비타민워터analysis,글라소비타민워터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 ,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경영경제레포트 , 비타민워터 판매촉진전략 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 비타민워터 글라소비타민워터
Download :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pptx( 8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글라소비타민워터,경영경제,레포트
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술,비타민워터마케팅전술,비타민워터analysis,글라소비타민워터
설명
다.






_SLIDE_1_
판매촉진론
_SLIDE_2_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시장環境分析
전략(戰略) 적목표(目標)
타겟 설정
주요전략(戰略) 설정
구체적인 전술
01.
02.
03.
04.
05.
06.
Contents
_SLIDE_3_
01.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_SLIDE_4_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01.
2000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
2007년 코카콜라가 41억에 인수
2009년 6월 한국에 상륙
_SLIDE_5_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한국 코카콜라에서 판매
10종류의 다양한 맛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내용물
02.
_SLIDE_6_
02.
시장環境 分析
_SLIDE_7_
시장環境分析
시장環境 기사data(자료)1(현재시장상황)
_SLIDE_8_
시장環境分析
현재 비타민음료 시장 확대
글라소 비타민 워터 시장 선점 우위 제품
시장環境 기사data(자료)2(현재 시장에서의 위치)
_SLIDE_9_
시장環境 分析
롯데칠성 DAILY-C 비타민워터
영국산 비타민C
100원 더 저렴함
= 퀄리티와 가격을 advantage으로 내세움
시장環境 경쟁사 分析
01.advantage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100% 영국산 비타민C,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을 사용함을 강조
= 100원 더 저렴하게 함으로써 저렴하면서
비슷한 성능을 가진 롯데칠성 음료를
선택하도록 marketing
_SLIDE_10_
시장環境 分析
롯데칠성 DAILY-C 비타민워터
디자인을 모방
칼로리와 당류가 높음
시장環境 경쟁사 分析
01.단점
글라소 비타민워터 1병의 당류가22.5g인 것에
비해 바이탈-C 비타민워터는 24~26g으로 다소 높다.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디자인을 유사하게 하여
모방제품의 이미지가 있따
= 비타민음료에 비해 칼로리와 당류가 높으며
모방제품이라는 이미지를 피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