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09:00
본문
Download :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Retailing Management
_SLIDE_2_
요즘 가장 흔히 보이는 건물이 아닐까 싶다.
대형마트
_SLIDE_3_
analysis(분석) 은 많은 소매업태 중에서
생존을 위한 필수戰略이 되어가고 있다아
_SLIDE_4_
무엇 때문에 남천점에 열광할까
What
_SLIDE_5_
위치는
Where
_SLIDE_6_
문현-동래-남천
2002년 개점
History
_SLIDE_7_
Size
5층 건물
13190 ㎡
약250명의 종업원
_SLIDE_8_
남천점의 상품 특징은
첫 번째, 신선 식품
두 번째, 하우즈데코
세 번째, Fashion street 545
네 번째, 건강식품
_SLIDE_9_
첫 번째, 신선실
_SLIDE_10_
가격 ` 건강의 친environment 상품
Environment Friendly
_SLIDE_11_
상품을 고려한 조명의 색
Lighting
_SLIDE_12_
나만의 공간, 나의 개성 창출하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만 진열하고 있다아
Hauz deco
_SLIDE_13_
보기 좋게 집 꾸미는 일
Home fashion
_SLIDE_14_
디자인 대비 적당한 가격
Reasonable price
_SLIDE_15_
백화점 스타일의 아울렛 매장
Fashion street 545
_SLIDE_16_
다양한 기능
Rest area
_SLIDE_17_
할인점의 재해석. 디자인, 수많은 의류 매장들.
Value up
_SLIDE_18_
입구를 들어오면
제일 먼저 볼 수 있는 건강 식품
Well-being Planning
_SLIDE_19_
수입 음료 카테고리.
제품의 깊이가 낮은 가전기기.
Others
_SLIDE_20_
생존하기 위해서는
analysis(분석) , analysis(분석) , …(skip)
Download :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형마트 메가마트 상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