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기 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12:24본문
Download : 말하기 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방안.hwp
따라서 말하기·듣기를 지필 검사에 많은 부분 의존하거나 수행평가를 시행하려고 해도 교사들에게 그것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나 인식이 부족하고, 과중한 업무상 제대로 하 기에 어려운 점이 많다.
4. 평가의 어려움
- 학생들의 실제 듣기·말하기 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평가 방법이 마련되지 못했다.
설명
Download : 말하기 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방안.hwp( 45 )






Ⅴ. 말하기·듣기 교육의 problem(문제점)
1. 지도방법의 막연함
- 교육적으로 실효를 거둘 수 있는 듣기·말하기 교수-학습 방법론을 아직 마련하지 못하고 있따
2. 지도 내용 요소의 불분명함
- 학생들의 실제 듣기·말하기 능력을 신장시키기에 적합한 교수-학습 내용이 마련되지 못 했다.
3. 다 인수 학급이기 때문에 발생하는 지도의 어려움
- 주어진 말하기·듣기 시간 내에 반 학생 모두가 학습 내용을 전부 소화할 수 없다.
Ⅵ. 말하기·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방법
최근 교육계 여기저기에서는 매체 혹은 컴퓨터를 어떻게 교육에 활용할 것인가를 놓고 고…(생략(省略))
말하기 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plan
순서
1. 지도방법의 막연함
Ⅴ. 말하기·듣기 교육의 문제점 1. 지도방법의 막연함 - 교육적으로 실효를 거둘 수 있는 듣기·말하기 교수-학습 방법론을 아직 마련하... , 말하기 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방안사범교육레포트 ,
Ⅴ. 말하기·듣기 교육의 문제점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 교육적으로 실효를 거둘 수 있는 듣기·말하기 교수-학습 방법론을 아직 마련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