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독후감) > field8 | field.co.kr report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독후감) > field8

본문 바로가기

field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독후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4 05:02

본문




Download :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hwp




이 후 병원 방문자는 눈에 띄게 늘어나게 되고, 지역 치과의 경계 대상이 될 정도였다고 합니다.


브랜드,마케터들의,이야기(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브랜드%20마케터들의%20이야기_hwp_01.gif 브랜드%20마케터들의%20이야기_hwp_02.gif 브랜드%20마케터들의%20이야기_hwp_03.gif 브랜드%20마케터들의%20이야기_hwp_04.gif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독후감)




설명
현직에 종사하는 4명의 마케터들의 이야기 입니다. 대기업은 아니지만 자기만의 분야에서 노하우를 쌓아가는 마케터들의 이야기를 간접체험 하는 책입니다. 예전에는 기업마케팅정도의 마케팅이라 일반인들이 접하기는 쉽지않은 직업이었습니다. 첫 번째 블로그를 처음 하고, 두 번째 블로그 서비스를 통해 플랫폼과 채널에 대해 공부하고, 세 번째, 콘텐츠 기획, 검색엔진에 대한 최적화, 방문자 分析, 재방문 유도, 통계보는 법, 방문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고민하고 끈기까지 기를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독후감으로 남깁니다. 예전에는 기업마케팅정도의 마케팅이라 일반인들이 접하기는 쉽지않은 직업이었습니다.
이승희 마케터는 블로그 marketing 을 공부하기 좋은 이유에 상대하여도 독자들한테 어필합니다. 블로그 운용방법에 상대하여는 참고를 해야겠습니다.
젊은 직장인이 대부분 한 가지 일에 adaptation(적응) 해 진취적인 생각을 하기 쉽지 않은데, 본업을 하면서 취미로 처음 한 일이 직업으로 바뀐 경우…(To be continued )
순서

현직에 종사하는 4명의 마케터들의 이야기 입니다. 대기업은 아니지만 자기만의 분야에서 노하우를 쌓아가는 마케터들의 이야기를 간접체험 하는 책입니다. ,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독후감)



Download :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hwp( 33 )



다. 이를 본 치과 원장님이 병원홍보에 이용하자고 해서 흔쾌히 받아들였습니다.레포트/감상서평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INTRO 좋은 점을 찾아 큰 소리로 말하는 사람들
- 저자를 찾아서
- 영 프로페셔널의 이야기가 많아져야 한다
- 브랜드 속 marketing 실무자들
- 우리가 모인 이유

PART 01 이승희는 감동받고 기록하고 공유하는 마케터다
- 센스가 없다면 벤츠를 꿈꾸지 마라
- 블로그로 배운 marketing
- 마케터가 놓쳐서는 안 될 세 가지
- 배달의민족에서 배운다

PART 02 정혜윤의 marketing 관점으로 보는 세상
- 어느 고등학생의 진로 고민
- 경영대 밖에서 배운 marketing
- 나의 marketing 여정기 - 광고, 홍보, 글로벌, 스타트업
- marketing 관점으로 보는 세상 - 흘깃 보지 않고 눈여겨보기

PART 03 손하빈을 춤추게 하는 marketing
- 공감을 잘하는 사람에게 잘 맞는 직업, 마케터
- 돌고 돌아 찾은 매력적인 브랜드, 에어비앤비
- 에어비앤비 마케터에 도전하기
- 좋아하는 브랜드예요

PART 04 이육헌이 일당백 마케터가 되기까지
- 어쩌다 marketing
- 첫 번째 경험: 영화 추천 앱 서비스
- 두 번째 전개: 글로벌 대기업
- 세 번째 지금: 독서 모임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 작은 회사의 마케터로 살아남기

PART 05 배달의민족: 좋은 음식을 먹고 싶은 곳에서
- 배민, 문화를 바꾸다
- 좋은 음식을 먹고 싶은 곳에서, 배민 2.0
- 음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사람들
- 배민에 열광하는 사람들
- 배민 마케터로 산다는 것은

PART 06 스페이스오디티: 음악으로 세상을 이롭게
- 자발적 백수가 스페이스오디티 요원이 되기까지
- 브랜드 스토리 - 세상의 모든 스페이스오디티를 위하여!
- 음악을 캔버스 삼아 일하는 회사
- 스페이스오디티 브랜드 마케터의 덕업일치

PART 07 에어비앤비: 여행은 살아보는 거야
- 일 년에 몇 번이나 여행을 가나요?

첫 번째 marketing 을 공부하고 처음 한 것이 블로그였습니다. 독후감으로 남깁니다. 배운 내용을 그냥 놔두기 아까워 블로그를 만들기 처음 했는데, 방문자가 하루에 2000~3000명 가량 돼서, 재미도 붙고 협찬제의도 들어왔다고 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