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 field8 | field.co.kr report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 field8

본문 바로가기

field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4 22:32

본문




Download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hwp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나. 평가 방법
공익을 추구하는 생활 태도의 의미와 중요성을 학생들의 발표 및 학습지, 평가지를 통해서 평가한다. 도덕완성[1][1][2]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인문사회레포트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1.gif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2.gif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3.gif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4.gif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5.gif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6.gif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입니다. 공익과 사익의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했을 때 혹은 공익과 사익이 갈등할 경우에 나올 수 있는 결과를 예상할 수 있는 능력을 학습지로 평가한다.
평소에 학교생활을 통해서 공익을 위하는 태도와 습관이 되어…(생략(省略))


설명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입니다. 학급에서 공익을 위한 일이 아닌 경우를 찾아서 실천 plan을 제시하고 학급 규칙을 제정하여 실천하는 태도를 평가한다. 공익과 사익의 관계를 다양한 관점에서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도덕완성[1][1][2]



Download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hwp( 98 )





,인문사회,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