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LG의 프라다폰 성공 事例(사례) 검토 > field8 | field.co.kr report

LG의 프라다폰 성공 事例(사례) 검토 > field8

본문 바로가기

field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의 프라다폰 성공 事例(사례) 검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8 00:50

본문




Download : LG의 프라다폰 성공 사례 검토.hwp




따라서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은 선두 업체는 제품의 일관성을 지켜야 한다.

Download : LG의 프라다폰 성공 사례 검토.hwp( 91 )


LG의 프라다폰 성공 事例(사례) 검토

레포트/경영경제
LG의 프라다폰 성공 事例 검토

1. 들어가며

맨처음 프라다폰이 출시되자 많은 사람이 이런 질문을 했다.

디지털 제품은 완제품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래야만 소비자들은 다음 모델에 대해 자연스럽게 기대감을 갖는다. 이를 통해 일관된 디자인과 기술을 선…(skip)


설명





LG의 프라다폰 성공 事例(사례) 검토


순서




LG,프라다폰,성공,사례,검토,경영경제,레포트


LG의 프라다폰 성공 사례 검토 , LG의 프라다폰 성공 사례 검토경영경제레포트 , LG 프라다폰 성공 사례 검토
LG의%20프라다폰%20성공%20사례%20검토_hwp_01.gif LG의%20프라다폰%20성공%20사례%20검토_hwp_02.gif


다. LG 전자는 전 세계를 통해 프라다폰에 앞서 블랙 라벨 시리즈를 출시했다. 소비자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염두에 둔다. 더욱이 전면 터치폰이라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선점함으로써 패션업계 종사자들에게 LG 전자가 다음에는 어떤 기술로 디자인 혁신을 가져다줄지에 대한 기대감을 확산시키는 효과(效果)를 낳았다. 하지만 이는 프라다의 디자인이 아니라 터치패드라는 LG 전자의 고유기술 때문에 가능했다. 프라다폰은 《보그》나 《엘르》의 편집 관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화보에 자주 노출됐다. 정작 중요한 부분(터치폰 시리즈)을 얻기 위해 사소한 많은 것을 양보한 것일 뿐이다. LG 전자는 프라다폰으로 패션 피플이라는 네트워크를 얻었으며 덕분에 많은 수혜를 입었다. 프라다폰을 계기로 혁신적인 디자이너폰이나 터치폰을 내놓을 수 있는 쪽은 LG 전자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LG 전자가 큰 것을 위해 나머지를 포기한 것이다.

2. 프라다폰의 성공 사유

프라다폰의 혁신성은 끊김없이 유려한 디자인이다. LG 전자가 아르마니 같은 다른 명품업체와 콜래보레이션해 다음 명품 휴대전화를 내놓는다고 해도 아무도 이견을 달 수 없다. 광고도 프라다, 아르마니 등을 주로 작업하는 세계적인 사진작가와 손잡고 제작됐다. 로고, 포장상자, 벨소리, 광고 매체 등 온통 프라다 일색이고 어디에도 LG 전자의 모습은 찾을 수 없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프라다폰의 주도권은 LG 전자가 쥐고 있다고 말한다. “LG는 왜 재주만 부리고 공은 프라다에게 돌리는가?” 그도 그럴 것이 제품 이름부터 LG 프라다폰이 아니라 ‘프라다폰 by LG`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