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아이리버 사업분석 > field8 | field.co.kr report

아이리버 사업분석 > field8

본문 바로가기

field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리버 사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4 23:18

본문




Download : 목차.doc





Download : 목차.doc( 63 )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 사업분석
제1장 서론, , 제2장 아이리버 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 제3장 아이리버 해외수출, 1>거시environment타당성, 2> 과업environment타당성, 3>수출동기, 4>수출경로, , 제4장 아이리버 산업구조 분석, 1> 다른 기업과의 경쟁비교분석, 2> 국내경쟁업체들의 전술, 3> 국내업체끼리의 경쟁에 관한 展望, , 제5장 아이리버 사업전술타당성, 1> 시장세분전술타당성, 2> 마케팅MIX전술타당성, 3> 4p1s 전술, 4> 표준화전술vs차별화전술, 5> 가장 중점을 둔 전술, 6> 부가가치마케팅전술, 7> MP3저작권 문제, 8> MP3플레이어를 대체할 제품, 9> SWOT 분석, , 제6장 結論, , , , download : 340K
설명
목차_doc_01.gif 목차_doc_02.gif 목차_doc_03.gif 목차_doc_04.gif 목차_doc_05.gif 목차_doc_06.gif
아이리버사업분석,중소기업론,아이리버,경영,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제1장 서론

제2장 아이리버 introduce
1> 기업introduce
2> 제품introduce

제3장 아이리버 해외수출
1>거시環境(환경)타당성
2> 과업環境(환경)타당성
3>수출동기
4>수출경로

제4장 아이리버 산업구조 分析(분석)
1> 다른 기업과의 경쟁비교分析(분석)
2> 국내경쟁업체들의 책략
3> 국내업체끼리의 경쟁에 관한 전망

제5장 아이리버 사업책략타당성
1> 시장세분책략타당성
2> marketing MIX책략타당성
3> 4p1s 책략
4> 표준화책략vs差別화책략
5> 가장 중점을 둔 책략
6> 부가가치marketing 책략
7> MP3저작권 문제
8> MP3플레이어를 대체할 제품
9> SWOT 分析(분석)

제6장 결론




1. 서론ծ년도까지만 해도 음악을 듣거나 라디오를 듣고싶을 때는 집에 있는 커다란 라디오 하나로 모든 것을 다 해결해야만 했다. 그러나 1990년대 이전의 變化(변화)들은 음악의 생산영역에 국한되었고 음악의 유통이나 소비는 여전히 아날로그의 영역에 머물러 있었다. 𠎂년대에는 신디사이저와 샘플러 등 전자악기가 대중화되었고 1980년대 이후에는 디지털 방식으로 改善(개선) 되어졌다. 그러나 지금은 어떠한가? 현재는 최초의 생산부터 최종 소비에 이르는 전 과정이 디지털 테크놀로지에 의해 운영되어지고 있다 MP3의 등…(省略)
제1장 서론, , 제2장 아이리버 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 제3장 아이리버 해외수출, 1>거시환경타당성, 2> 과업환경타당성, 3>수출동기, 4>수출경로, , 제4장 아이리버 산업구조 분석, 1> 다른 기업과의 경쟁비교분석, 2> 국내경쟁업체들의 전략, 3> 국내업체끼리의 경쟁에 관한 전망, , 제5장 아이리버 사업전략타당성, 1> 시장세분전략타당성, 2> 마케팅MIX전략타당성, 3> 4p1s 전략, 4> 표준화전략vs차별화전략, 5> 가장 중점을 둔 전략, 6> 부가가치마케팅전략, 7> MP3저작권 문제, 8> MP3플레이어를 대체할 제품, 9> SWOT 분석, , 제6장 결론, , , , FileSize : 340K , 아이리버 사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사업분석 중소기업론 아이리버 경영
다. 그리고 1982년 전자악기 간의 일정한 통신 규격이 체결되면서부터 음악은 컴퓨터 테크놀로지와 본격적으로 통합되었다. 라디오에서 좋은 음악이 흐를 때는 공 테이프를 사와서 미리 준비해두었다가 녹음을 했어야만 했고, 그러다 녹음이 잘못되면 어쩔 수 없이 라디오를 탓해야 하던 시절이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