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시장分析,신흥시장,포르셰 자동차산업,포르셰 글ㄹ로벌marketing ,포르셰 성공전술사례,브랜드marketing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11:38
본문
Download : 자동차시장분석,신흥시장,포르셰 자동차산업,포르셰 글ㄹ로벌마케팅,포르셰 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戰略경영 Case Study
_SLIDE_2_
Index
I. 기업紹介(소개) 및 연혁
II. 외부자원분석
1. 거시경제분석
2. 자동차 산업분석
3. 시장분석 선진시장
4. 시장분석 china시장
III. 내부자원분석
1. 현재 포지션과 제품 라인업
2. VW Group 편입에 따른 effect
3. 명예와 전통
4. 戰略적 파트너십과 CRM
5. 기술력
IV. SWOT 분석
V. 戰略도출
VI. 結論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I couldn’t find the sports car of my dream,
so I built it myself.”
오스트리아 출신 자동차 Engineering자인 페르디난트 포르셰 박사에 의해 1931년 설립.
1931년 독일의 슈투트가르트에 현 포르쉐의 전신인 포르쉐 엔지니어링 사무소 개설.
현재는 독일에서 세번째로 큰 자동차 제조업체로 성장.
1951년 페르디난트 사망 이후 페르디난트의 아들이 Perry가 formula(공식)적으로 주도권을 잡고 경영.
이후 2xxx년까지 회사는 40가지의 각기 다른 형태로 결합된 5개의 모델 생산.
I.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주요 연혁
1939년 스포츠카 ‘포르쉐’ 제작(type64)
1948년 페리 포르쉐와 그의 팀, 356 개발
1951년 페르디난트 포르쉐 박사 별세1953년 포르쉐 550 스파이더 등장
1963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911 데뷔1964년 911 양산 개시
1974년 최초 터보 모델 등장1975년 FR 타입 924 紹介(소개)
1985년 포르쉐 959 탄생
1993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복스터’ 컨셉트 발표1996년 미드십 엔진 박스터 발표
1997년 수냉식 6기통 엔진의 911 紹介(소개)
2003년 포르쉐 최초의 SUV카이엔 출시
2005년 폭스바겐 인수 시도
2009년 포르쉐 최초 5도어 세…(투비컨티뉴드 )
순서
자동차시장分析,신흥시장,포르셰 자동차산업,포르셰 글ㄹ로벌marketing ,포르셰 성공전술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자동차시장분석,신흥시장,포르셰,자동차산업,포르셰,글ㄹ로벌마케팅,포르셰,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자동차시장分析,신흥시장,포르셰 자동차산업,포르셰 글ㄹ로벌marketing ,포르셰 성공전술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자동차시장분석,신흥시장,포르셰 자동차산업,포르셰 글ㄹ로벌마케팅,포르셰 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자동차시장분석,신흥시장,포르셰 자동차산업,포르셰 글ㄹ로벌마케팅,포르셰 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동차시장분석 신흥시장 포르셰 자동차산업 포르셰 글ㄹ로벌마케팅 포르셰 성공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설명
Download : 자동차시장분석,신흥시장,포르셰 자동차산업,포르셰 글ㄹ로벌마케팅,포르셰 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0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