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글로벌 marketing > field8 | field.co.kr report

글로벌 marketing > field8

본문 바로가기

field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5 06:50

본문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pptx





글로벌 marketing



글로벌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marketing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pptx( 15 )



글로벌%20마케팅_pptx_01.gif 글로벌%20마케팅_pptx_02.gif 글로벌%20마케팅_pptx_03.gif 글로벌%20마케팅_pptx_04.gif 글로벌%20마케팅_pptx_05.gif 글로벌%20마케팅_pptx_06.gif

_SLIDE_1_
Global Marketing

_SLIDE_2_
1. content
Ⅰ.Contents
Ⅱ. Project 목표(goal)
Ⅲ. Brand value up measure(방안)
Ⅳ.접근관점
Ⅴ.선호도 증가 measure(방안)
Ⅵ. 희소성 증가 measure(방안)
Ⅶ. conclusion
_SLIDE_3_
2. Project 목표(goal)
고가격 전략(strategy) 유지
Brand Value up
+
_SLIDE_4_
Positioning
Price
Quality
Rene
Furterer
_SLIDE_5_

3. Brand Value up measure(방안)
선호도 Up

희소성 Up

Brand Value Up
_SLIDE_6_
4. 접근 관점

인지도 부족 문제
소비재의 명품화
브랜딩과 영원성
Loyal 고객층 확보
_SLIDE_7_
4. 선호도 증가measure(방안)
패션쇼
명품 브랜드 패션쇼 스폰 & 전략(strategy)적 제휴
_SLIDE_8_
4. 선호도 증가measure(방안)
2) 기내 First Class...

_SLIDE_1_
Global Marketing

_SLIDE_2_
1. content
Ⅰ.Contents
Ⅱ. Project 목표(goal)
Ⅲ. Brand value up measure(방안)
Ⅳ.접근관점
Ⅴ.선호도 증가 measure(방안)
Ⅵ. 희소성 증가 measure(방안)
Ⅶ. conclusion
_SLIDE_3_
2. Project 목표(goal)
고가격 전략(strategy) 유지
Brand Value up
+
_SLIDE_4_
Positioning
Price
Quality
Rene
Furterer
_SLIDE_5_

3. Brand Value up measure(방안)
선호도 Up

희소성 Up

Brand Value Up
_SLIDE_6_
4. 접근 관점

인지도 부족 문제
소비재의 명품화
브랜딩과 영원성
Loyal 고객층 확보
_SLIDE_7_
4. 선호도 증가measure(방안)
패션쇼
명품 브랜드 패션쇼 스폰 & 전략(strategy)적 제휴
_SLIDE_8_
4. 선호도 증가measure(방안)
2) 기내 First Class LCD 광고
국내 航空사와의 제휴를 통한 First class 고객 접근
_SLIDE_9_
4. 선호도 증가measure(방안)
소비재

명품
Eternity
!

3) CF를 통한 소비재의 명품화
_SLIDE_10_
CF
_SLIDE_11_
5. 희소성 증가measure(방안)
유통채널 제한
ex) 에르메스 = 희소성
백화점
면세점

_SLIDE_12_
5. 희소성 증가measure(방안)
2) 엄선된 B2B 업체 살롱

엄선된 고급 헤어 샵
최고의 헤어 샵
=
_SLIDE_13_
5. 희소성 증가measure(방안)
2) 엄선된 B2B 업체 살롱
동영상
_SLIDE_14_
희소성 향상
선호도 향상
CF
First Class

패션쇼
유통채널제한
엄선된B2B
6. conclusion
_SLIDE_15_
6. conclusion
Loyal 고객 증가
선호도 Up

희소성 Up

Brand Value Up
&
명품 브랜딩
_NOTES_1_

1 …(ski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