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관념 > field8 | field.co.kr report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관념 > field8

본문 바로가기

field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관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1 19:10

본문




Download :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pptx




레포트 > 교육계열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관념
(위에 줄을 간격을 벌인 후) 윗줄과 아랫줄 중에 어떤 게 더 많다고 생각해?


선생님이 한 것과 네가 한 것이 똑같다고 생각해?
선생님이 한 것과 네가 한 것이 똑같다고 생각해?


(아랫줄에 사탕을 하나 더 논 후) 이번엔 어떤 게 더 많다고 생각해?
설명



왜 그렇게 생각해?
왜 그렇게 생각해?
.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관념
순서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관념
.
왜 그렇게 생각해?

.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槪念)
(5개의 사탕을 먼저 논 후) 선생님이 한 것과 똑같이 해볼 수 있겠니?
(위에 줄을 간격을 벌인 후) 윗줄과 아랫줄 중에 어떤 게 더 많다고 생각해?
(아랫줄에 사탕을 하나 더 논 후) 이번엔 어떤 게 더 많다고 생각해?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관념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
(5개의 사탕을 먼저 논 후) 선생님이 한 것과 똑같이 해볼 수 있겠니?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관념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5523_01_.jpg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5523_02_.jpg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5523_03_.jpg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5523_04_.jpg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5523_05_.jpg

Download : 유아수학 - 수와 양의 보존개념.pptx( 81 )




왜 그렇게 생각해?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