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전자석 만들기에서 잔류 자기장의요인 analysis 및 수업모형제시 > field8 | field.co.kr report

전자석 만들기에서 잔류 자기장의요인 analysis 및 수업모형제시 > field8

본문 바로가기

field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자석 만들기에서 잔류 자기장의요인 analysis 및 수업모형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0 13:05

본문




Download : 자기력에대한지도내용의개선.hwp




하지만, 전류에 의한 자기현상(특히, 전자석)에 대해 학생들의 정의(定義) 연구는 국내적으로 거의 없다. 그렇지만 …(생략(省略))

Ⅰ. 서론, 1. 연구의 necessity need, 2. 연구의 제한점, Ⅱ. 理論적 배경, 1. 전자석, 2. 자기이력곡선, Ⅲ. 연구 내용 및 analysis, 1. 교육현장에서의 인식과 reality(실태) , 2. 학생들이 잘못 알고 있는 concept(개념), 3. 교수-학습과定義(정의) analysis, 4. 정concept(개념) 수립, 5. 정concept(개념) 수립을 위한 차시별 수업목표(goal)와 내용의 수정 및 추가, 6. 수업개요와 수업 모형제시, Ⅳ. 결론, , filesize : 338K
설명
전자석,자기이력곡선,교육현장,교수학습과정,잔류자기장,사범교육,레포트

전자석 만들기에서 잔류 자기장의요인 analysis 및 수업모형제시







자기력에대한지도내용의개선_hwp_01.gif 자기력에대한지도내용의개선_hwp_02.gif 자기력에대한지도내용의개선_hwp_03.gif 자기력에대한지도내용의개선_hwp_04.gif 자기력에대한지도내용의개선_hwp_05.gif 자기력에대한지도내용의개선_hwp_06.gif

Download : 자기력에대한지도내용의개선.hwp( 97 )






다.
레포트/사범교육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2. 연구의 제한점, Ⅱ. 이론적 배경, 1. 전자석, 2. 자기이력곡선, Ⅲ. 연구 내용 및 분석, 1. 교육현장에서의 인식과 실태, 2. 학생들이 잘못 알고 있는 개념, 3. 교수-학습과정의 분석, 4. 정개념 수립, 5. 정개념 수립을 위한 차시별 수업목표와 내용의 수정 및 추가, 6. 수업개요와 수업 모형제시, Ⅳ. 결론, , FileSize : 338K , 전자석 만들기에서 잔류 자기장의요인 분석 및 수업모형제시사범교육레포트 , 전자석 자기이력곡선 교육현장 교수학습과정 잔류자기장


순서


Ⅰ. 서론
1. 연구의 necessity
2. 연구의 제한점
Ⅱ. theory(이론)적 배경
1. 전자석
2. 자기이력곡선
Ⅲ. 연구 내용 및 analysis(분석)
1. 교육현장에서의 인식과 실태(實態)
2. 학생들이 잘못 알고 있는 정의(定義)
3. 교수-학습과정의(定義) analysis(분석)
4. 정정의(定義) 수립
5. 정정의(定義) 수립을 위한 차시별 수업목표(目標)와 내용의 수정 및 추가
6. 수업개요와 수업 모형제시
Ⅳ. conclusion(결론)


전류의 자기적 efficacy는 theory(이론)적으로 상당히 어려운 내용이지만, 전자석의 이용은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전기기구와 밀접하게 관련된다 또, 학생들이 간단히 가정이나 학교에서 만들어 봄으로써 쉽게 그 efficacy를 경험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업에서 현상과 관찰, 만들어 보기를 중심으로 운영하면 충분히 흥미 있는 소재가 될 수 있따 그런데 전자석의 정의(定義) 도입과정에서 전자석의 잔류 자기장 발생에 따라 야기되는 問題點을 간과하고 있따 이것이 전자석의 제작 과정을 미흡하게 하고 전자석의 성질에 오정의(定義) 을 가지게 한다. 실제로 test(실험) 을 하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되는 문제를 test(실험) 자의 제작상의 실수로 치부하기도 하고 이 문제를 무시하기도 하며, 앞으로 전개될 학습 단계에 test(실험) 을 억지로 맞추는 상황에서 아동들은 제각기 나름대로의 오정의(定義) 을 갖게한다. 그러나 학생들은 전자석의 자성과 관련해서 자석에서 나타나는 오정의(定義) 과 유사한 問題點이 있을 것이다. 따라서, 학생들이 겪는 정의(定義) 의 문제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