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china,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술 제안 > field8 | field.co.kr report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china,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술 제안 > field8

본문 바로가기

field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china,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술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8 23:30

본문




Download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중국,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략 제안.hwp




그는 시중에 유행하는 스타일의 다양한 의류를 제작해 생산 물량을 중간상인이나 소매업체에게 납품했다. 1973년 10년 만에 생산인력을 500여 명으로 늘려 생산력을 확충했고, 공급 및 유통회사를 인수해 물류 시스템을 보강했으며 디자이너 업체와 계약을 통해 제품의 스타일을 개선시켜 나갔다. 이 소매점에 ‘자라’라는 간판을 달았고, 이것이 오늘날 ‘자라’ 브랜드의 스타트이었다.
‘자라’라는 이름은 설립자인 아만시오 오르테가가 크게 감명 받은 그리스영화 ‘희랍인 조르바(Zorba the Greek)’에서 기원했다.
1975년 그는 충분한 자본이 생기자 라코루냐 지역에 첫 번째 소매상점을 열었다.
1963년 아만시오 오르테가가 시내의 의류 제조공장인‘고아 콘벡시오네스(Goa Confecciones)’를 오픈하였다.

브랜드명
자라(ZARA) / 모기업 : 인디텍스(INDITEX S.A.)…(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중국,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략 제안.hwp( 65 )


레포트/경영경제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china,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술 제안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중국,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략 제안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중국,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중국 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략 제안

순서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china,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술 제안







다.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자라%20글로벌(중국,한국)%20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20자라%20새로운전략%20제안_hwp_01.gif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자라%20글로벌(중국,한국)%20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20자라%20새로운전략%20제안_hwp_02.gif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자라%20글로벌(중국,한국)%20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20자라%20새로운전략%20제안_hwp_03.gif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자라%20글로벌(중국,한국)%20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20자라%20새로운전략%20제안_hwp_04.gif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자라%20글로벌(중국,한국)%20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20자라%20새로운전략%20제안_hwp_05.gif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자라%20글로벌(중국,한국)%20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20자라%20새로운전략%20제안_hwp_06.gif


ZARA,자라,기업분석과,자라,글로벌(중국,한국),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자라,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ZARA”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INDEX

1. 자라 ZARA 브랜드analysis
(1) 자라 기업개요
(2) 자라 기업상황analysis

2. SPA 시장상황analysis

3. 자라 ZARA 기업 가치사슬analysis (Value Chain)

4. 자라 ZARA China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5. 자라 ZARA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6. 자라 ZARA 향후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7. conclusion 및 나의意見(의견)
1. 자라 ZARA 브랜드analysis

(1) 자라 기업개요
자라는 `인디텍스`라는 지주회사의 계열 브랜드로서 `아만시오 오르테가`가 1975년에 설립한 스페인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SPA Brand)로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등을 제조 판매하는 패션 회사이다.
1980년대 고아 콘벡시오네스는 전산화된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소량생산 적기 판매(Just In Time)’방식을 갖추었고, 1985년에는 회사 이름을 인디텍스사로 변경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