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디지털 시대의 e-엔터테인먼트 marketing strategy > field1 | field.co.kr report

디지털 시대의 e-엔터테인먼트 marketing strategy > field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1

디지털 시대의 e-엔터테인먼트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4 12:15

본문




Download : 디지털시대의e-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hwp




최근 기업들의 e-엔터테인먼트 관련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필자가 지난 7월에 기고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에 마주향하여 기업 관계자들의 여러 가지 문의가 있었는데, 그 내용의 대부분이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전략(戰略) 에 관한 것이었다. 여기서는 e-엔터테인먼트를 구체적으로 마케팅 활동에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에 대한 방안(方案)에 대해 살펴본다. 이번 글에서는 현재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e-business 환경에서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에 마주향하여 살피려고 한다. 그러나 최근 경영 환경이 악화되면서 기업들의 광고·판촉 예산이 줄어들게 되었다. e-business 초기에 많은 기업들은 광고·판촉 등의 대량 예산이 필요한 방법으로 고객을 확보, 유지하려고 하였다. 최근 대표적 포탈 사이트 Daum의 인기 검색어를 살펴보면, mp3·채팅·게임·영화 등의 엔터테인먼트 관련 검색어가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있다 이러한 현상은 소비자들의 e-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많은 욕구가 존재한다는 것을 잘 나타내 주는 대표적인 예이다.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피료썽 현재 e-business 관련해서 마케팅 담당자들의 최대 고민은 어떻게 하면 많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이들의 이탈을 방지하고, 충성 고객으로 만들 것인가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은 광고·판촉 활동 기간이 끝나면 효능가 급속히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하였고, 기업들은 이러한 문제 때문에 지속적으로 많은 광고·판촉 비용을 쓰는 악순환의 과정을 반복하였다. GVU 조사 결과를 보면 네…(drop)

e-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의 당위성, e-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 e-엔터테인먼트 marketing 프로세스, e-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응용 분야, , data(資料)크기 : 36K


e,엔터테인먼트,인터넷마케팅,e,business,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디지털시대의e-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hwp( 24 )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필요성, e-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프로세스,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응용 분야, , FileSize : 36K , 디지털 시대의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 엔터테인먼트 인터넷마케팅 e business


디지털 시대의 e-엔터테인먼트 marketing strategy


디지털시대의e-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_hwp_01.gif 디지털시대의e-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_hwp_02.gif 디지털시대의e-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_hwp_03.gif 디지털시대의e-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_hwp_04.gif 디지털시대의e-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_hwp_05.gif 디지털시대의e-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_hwp_06.gif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피료썽
e-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프로세스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응용 분야


최근 기업들은 e-엔터테인먼트 컨텐트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戰略) 에 관해서 관심이 많다. 따라서 기업은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도록 요구받게 돼있다 이러한 시기에 고객 유치와 유지 전략(戰略) 으로 e-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戰略) 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e-엔터테인먼트는 초기 개발비용이 어느 정도 들지만, 상대적으로 재생산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마케팅 툴이다.
전체 18,1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