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닥터유 DR.YOU 마케팅 SWOT,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닥터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9 09:34본문
Download : 오리온 닥터유 DR.YO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닥터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맛있는 먹을거리를 즐기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안전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삼고 있다
닥터유는 철저한 4단계 방식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는 체계적인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1단계는 트렌스지방 저감화 프로젝트, 2단계 포화지방 저감화 프로젝트, 3단계 그린패키지 프로젝트 그리고 4단계가 닥터유 프로젝트이다.
다수 제품의 영양소를 대대적으로 분석한 뒤, 몸에 해로운 MSG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착색료, 합성 보존료는 사용하지 않는 3無를 강조한다.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기능이 좋다고 알려진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견과류와 과일이 듬뿍 들어있다 근육강화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과 지방을 분해하고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생리활성 물질인 L-카르니틴을 함유해 운동, 등산, 공부 등 에너지가 필요할 때 좋은 제품이다.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대두, 현미는 물론 고소한 아몬드와 크랜베리가 들어 있다 …(省略)
오리온 닥터유 DR.YOU 마케팅 SWOT,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닥터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오리온,닥터유,DR,YOU,마케팅,SWOT,STP,P전략,닥터유,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오리온 닥터유 DR.YO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닥터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89 )
다.
이와 함께 오리온은 지난 해 좋은 과자 만들기의 일환으로 ‘닥터유 프로젝트’ 를 성공적으로 론칭해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닥터유는 유태우 박사(서울대병원 가정이학과)가 연구 개발하여 한국인에게 나쁜 것은 빼고 좋은 것은 더하여 영양적 균형을 고려한 오리온의 과자라인이다.
‘가벼워지는 스키니바’는 칼로리에 신경 쓰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저칼로리 시리얼바다.
2007년 1월, 오리온은 제과업계 최초로 ‘트랜스지방 Zero’ 를 선언했다.
설명
오리온 닥터유 DR.YO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닥터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오리온 닥터유 DR.YO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닥터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닥터유 DR YOU 마케팅 SWOT STP P전략 닥터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오리온 닥터유 DR.YOU 마케팅 SWOT,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닥터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_SLIDE_1_
Dear.You
_SLIDE_2_
1. Dr.You
_SLIDE_3_
1.1 Dr.You introduction
VISION
과자로 영양을 설계하다.
또한, 나트륨, 단순당,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등 한국인이 평소 과다 섭취하는 成分은 줄이고 철분, 칼슘, 단백질 등은 함량을 늘렸다.
_SLIDE_4_
‘활력충전 에너지바’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바 하나로 몸에 활력을 주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