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기업론] 쌍용자동차 렉스턴marketing 완벽 분석 > field1 | field.co.kr report

[기업론] 쌍용자동차 렉스턴marketing 완벽 분석 > field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1

[기업론] 쌍용자동차 렉스턴marketing 완벽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06:56

본문




Download : 렉스턴최종본1.hwp




이후 ྗ년 세계 최고의 자동차 메이커인 독일 벤츠(現 다임러크라이슬러)와 손잡으면서 본격적인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년 우리나라 사륜구동차의 대명사가 된…(drop)

렉스턴,쌍용,마케팅,4p,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렉스턴최종본1.hwp( 66 )



[기업론] 쌍용자동차 렉스턴marketing 완벽 분석


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렉스턴최종본1_hwp_01.gif 렉스턴최종본1_hwp_02.gif 렉스턴최종본1_hwp_03.gif 렉스턴최종본1_hwp_04.gif 렉스턴최종본1_hwp_05.gif 렉스턴최종본1_hwp_06.gif

1. 기업紹介(소개), , 2. 렉스턴의 시장동향(산업구조) 및 시장분석, 1) 영업실적, 2) 경쟁업체 분석, 3) 시장동향 분석 , (1) 자동차 시장 분석, (2) 레저용 시장 분석, (3) 앞으로 레저용 차량의 내수 시장 展望(전망) , 4) 고객 特性(특성) 및 분석, 5) 쌍용의 SUV시장 분석 및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 3. marketing 동향 및 결점, 1) 제품 전략, (1) 브랜드 전략, (2) 신제품 개발,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1) 렉스턴의 미디어 전략, 2)매체별 운영전략, 3)크리에이티브 전략, 5) marketing 조사, 6) marketing 조직, , 4. 렉스턴의 주요 성공/실패요인 분석, 1) 주요 성공 요인, 2) 렉스턴의 improvement하여야할 점, , 5. 렉스턴의 토의 사항 및 향후 marketing 과제(problem), , , , 자료(data)크기 : 85K



설명

1. 기업소개, , 2. 렉스턴의 시장현황(산업구조) 및 시장분석, 1) 영업실적, 2) 경쟁업체 분석, 3) 시장동향 분석 , (1) 자동차 시장 분석, (2) 레저용 시장 분석, (3) 앞으로 레저용 차량의 내수 시장 전망, 4) 고객 특성 및 분석, 5) 쌍용의 SUV시장 분석 및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 3. 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 1) 제품 전략, (1) 브랜드 전략, (2) 신제품 개발,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1) 렉스턴의 미디어 전략, 2)매체별 운영전략, 3)크리에이티브 전략, 5) 마케팅 조사, 6) 마케팅 조직, , 4. 렉스턴의 주요 성공/실패요인 분석, 1) 주요 성공 요인, 2) 렉스턴의 개선하여야할 점, , 5. 렉스턴의 토의 사항 및 향후 마케팅 과제, , , , FileSize : 85K , [기업론] 쌍용자동차 렉스턴마케팅 완벽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렉스턴 쌍용 마케팅 4p stp

1. 기업introduction

2. 렉스턴의 시장상황(산업구조) 및 시장analysis
1) 영업실적
2) 경쟁업체 analysis
3) 시장동향 analysis
(1) 자동차 시장 analysis
(2) 레저용 시장 analysis
(3) 앞으로 레저용 차량의 내수 시장 展望
4) 고객 특성(特性) 및 analysis
5) 쌍용의 SUV시장 analysis 및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마케팅 상황 및 problem(문제점)
1) 제품 책략
(1) 브랜드 책략
(2) 신제품 개발
2) 가격책략
3) 유통책략
4) 촉진책략
1) 렉스턴의 미디어 책략
2)매체별 운영책략
3)크리에이티브 책략
5) 마케팅 조사
6) 마케팅 조직

4. 렉스턴의 주요 성공/실패요인 analysis
1) 주요 성공 요인
2) 렉스턴의 개선하여야할 점

5. 렉스턴의 토의 사항 및 향후 마케팅 project




1. 기업introduction 𠍲년에 설립되어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歷史)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무쏘, 무쏘스포츠, 코란도, 체어맨, 이스타나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7천여 임직원을 확보하고 있다아 설립 당시에는 대형 상용차(트럭, 버스 등) 및 특장차(믹서, 소방차 등)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했으나, 지난 ྒ년 민수용 지프(코란도)를 생산하는 '거화'를 쌍용그룹이 인수하여 상호를 쌍용자동차로 변경하고 본격적인 투자가 진행됐다. ྗ년 소형상용차와 디젤엔진에 대한 기술제휴, ྙ년 대형승용차 및 가솔린엔진 기술제휴에 이어 자본 합작까지 폭넓게 협력관계가 이루었다. 쌍용자동차는 ྔ년 한국 최초로 스테이션웨건형 4륜구동차인 '코란도훼미리'를 생산해냄으로써 사륜구동차 생산업체로서 입지를 굳혀갔다.
전체 18,1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