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소개와 STP분석 및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05:44본문
Download : 미샤 소개와 STP분석 및 SWOT분석.pptx
미샤에서는 부가세 10%를 더해 3300원으로 제품 가격을 정했다.
미샤 로고 컨셉
미샤의 로고 컨셉은 북유럽
스타일의 취향을 가미한
러시아 스타일을 나타낸다.
이것은 각 글자마다 현대적인 글자배치와 감각적인 공간
활용 능력에서 볼 수 있다
미샤 철학
탁월한 소재 선택, 패턴의 차별화를 통한 라인 개발 및 활용.
적극적 트렌드 반영 및 기획. 품질 제일 주의와 판매 후 철저한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특별함 추구.
_SLIDE_4_
Contents introduce 4P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結論(결론)
파격적 문구를 이용한 비교품평 제시
빈번한 할인행사
_SLIDE_5_
Contents introduce STP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結論(결론)
SEGMAENTATION
인구통계적
10 20 대 여성
사회경제적
소득이 높지 않은
학생이나 직장인
POSITIONING
TARGETING
북유럽 풍의
시크하고
현대적인 면을
포함하여
20-30대
여성층 공략
합리적 비용
최고의 만족
을 추구하는
메스티지 브랜드
_SLIDE_6_
Contents introduce STP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結論(결론)
S
저렴한 가격
빈번한 할인행사 → 친밀도 상승
가격대비 고품질이라는 ‘품질 제일 주의’ 를 내세움
다른 로드샵에 비해 고급스러운 느낌
전문 매장 시장의 선두주자
_SLIDE_7_
Contents introduce STPanalysis(분석) SWOT분…(省略)
미샤 소개와 STP분석 및 SWOT분석
미샤,소개와,STP,SWOT,경영경제,레포트
다.






설명
미샤 소개와 STP분석 및 SWOT분석 , 미샤 소개와 STP분석 및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소개와 STP SWOT
순서
Download : 미샤 소개와 STP분석 및 SWOT분석.pptx( 75 )
레포트/경영경제
미샤 소개와 STP분석 및 SWOT분석
_SLIDE_1_
MISSHA
_SLIDE_2_
1 미샤 introduce
2 STP analysis(분석)
3 SWOT analysis(분석)
4 結論(결론)
_SLIDE_3_
Contents introduce STP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結論(결론)
뷰티넷 회원에게 “미샤의 제품을 얼마에 사겠느냐”고 묻자 많은 고객이 3000원을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