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마케팅0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21:53본문
Download : 마일리지 마케팅0k.hwp
^^
마일리지 마케팅에 관한 실례와 마일리지 마케팅의 결과 drawback(걸점) 향후 발전 방향성제시
순서
위 자료 요약요약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1. 마일리지 marketing 의 정이
2. 마일리지 marketing 에 관한 실례
1) OK캐쉬백 사업의 비즈니스 모델
2) 航空(항공) 사 마일리지 적용
3) 지자체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효과(效果) 톡톡’
(1) 민원처리 마일리지 산정방식
(2) 시군구별 민원처리 단축내역
3. 마일리지 marketing 의 효과(效果)
1) 자사의 고객이 다른 곳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의 효과(效果)가 있따
2) 서비스 원가의 추가 부담없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따
3) 다양한 용도로 쓰일 수 있따
4) 단골을 확보할 수 있따
4. 마일리지 marketing 의 문제가되는점
1) 마일리지를 적당한 시점이 되면 회사 임의대로 소멸시킨다.






마일리지 마케팅0k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일리지 마케팅0k.
마일리지마케팅0k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2) 다른곳 이용땐 손해 보는 구조이다. 회사에서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매출증대하기 위한 고도의 상술이 숨어 있기 때문일것이다 다라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마일리지 마켓티으이 깊은 속내를 살펴보아 현명한 소비활…(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마일리지 마케팅0k.hwp( 16 )
마일리지 마케팅0k마일리지 마케팅에 관한 실례와 마일리지 마케팅의 효과 문제점 향후 발전 방향성제시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3) 각종 전환에 따른 수수료도 만만치 않은 등 많은 한계를 지니고 있따
5. 마일리지 marketing 의 향후 발전 방향
1) 기술 측면에서
2) 프로세스 측면에서
3) 사람 측면에서
참고reference(자료)
우리들은 흔히 비행기를 타던지 음식점에서 음식을 먹든지 술을 마시든지 위락시설에서 휴식을 즐기던지 간에 의식주와 관련된 곳에 마일리지 적용이 직간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따 이런 것은 고객에게도 도움이 되지만 깊이 내면을 살펴보면 분명 회사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마일리지 제도를 실시한다고 볼 수 있따 마일리지 적용하면 ‘공자로 무엇을 얻는다’는 느낌이 들지만 절대로 그렇지는 않다. ^^마일리지마케팅0k , 마일리지 마케팅0k.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