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경영전략(strategy)·경영혁신] 差別(차별) 화의 법칙-book report > field1 | field.co.kr report

[경영전략(strategy)·경영혁신] 差別(차별) 화의 법칙-book report > field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1

[경영전략(strategy)·경영혁신] 差別(차별) 화의 법칙-book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6 09:17

본문




Download : [독후감]차별화의 법칙.doc




남들이 다 하는 일반적인 것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지 못하며 결국은 스스로 도태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따라서 남과는 다른 차별화를 만들기 위해 소비패턴에서부터 소비자의 심리, 그리고 경쟁사의 제품 연구까지 많은 투자와 시간을 소비해야 한다. 하지만 기업만이 꼭 차별성을 가져야 할까? 나 자신은 어떤지 남과 다른 차별적인 것이 무엇인지 이 책을 읽고 난 뒤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내용정리




시장에 있어 기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남과는 다른 差別(차별) 성이 있어야 함은 이제는 상식적인 기준이 되었다. 기업의 입장 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보는 책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이제 모든 기업이 일반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상식적인 경영방식이 되었기 때문이다 석유가 일반적인 자원이 되어 이제는 모든 에너지 자원으로 활용하듯 기업 경영 또한 그런 상황이 된 것이다. 기업의 입장 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보는 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업만이 꼭 差別(차별) 성을 가져야 할까? 나 자신은 어떤지 남과 다른 差別(차별) 적인 것이 무엇인지 이 책을 읽고쓰기 난 뒤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차별화의 법칙을 읽고 쓴 감상문입니다.
[경영전략(strategy)·경영혁신] 差別(차별) 화의 법칙-book report
순서


[독후감]차별화의 법칙-8152_01_.gif [독후감]차별화의 법칙-8152_02_.gif [독후감]차별화의 법칙-8152_03_.gif [독후감]차별화의 법칙-8152_04_.gif


Download : [독후감]차별화의 법칙.doc( 43 )



설명


다.





3. 저자introduction
독후감, 차별, 전략, 자원



3. 차별화의 실천
시장에 있어 기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남과는 다른 차별성이 있어야 함은 이제는 상식적인 기준이 되었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1. 차별화 법칙의 necessity
차별화 전략이란 자신의 特性(특성)에 맞는 독특한 것을 담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제는 원가절감, 효율改善 등과 같은 기업의 운영적인 측면을 강조하는 전략은 더 이상 경쟁 우위를 확보하지 못함을 깨달아야 한다. 그러나 고갈되는 석유자원을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에너지 자원을 만들거나 발견한다면 이것은 에너지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충분히 이끌어 낼 수 있으며 기업 또한 기존의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경쟁사와는 다른 무언가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가진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게 될 것이다. 差別(차별) 화의 법칙을 읽고쓰기 쓴 感想文(감상문) 입니다.
전체 18,1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