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0세 보육일지(5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03:05
본문
Download : 만 0세 5월일지.hwp
월령이 느린 영아는 거꾸로 들기도하고 손으로 만져보며 쓰기도구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진다. 월령이 느린 영아는 거꾸로 들기도하고 손으로 만져보며 쓰기도구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진다.
하루에 평가 3가지씩 적혀있고 일일평가도 마지막란에 한줄씩 평가되어있어요.
피자, 밥, 생선요리 등 다양한 음식이 그려진 사진을 책상위에 붙여놓으니 영아들은 탐색한다. 교사가 음식의 이름을 하나씩 설명(explanation)해주자 “이으”, “아!”하며 관심을 가진다.
5월보육일지, 만 0세 보육일지
순서
예시_
평가인증 100점맞은 일지라 믿고 내려받기 하셔도 됩니다^^
쌓기>
과일그림이 그려진 스펀지블럭으로 놀이하고 있는 영아에게 다가가 “블럭으로 놀이하고 있었구나”라고 하니 영아는 블럭 한개를 교사에게 건네준다. 교사가 음식의 이름을 하나씩 설명해주자 “이으”, “아!”하며 관심을 가진다. “어머나”라고 교사가 놀라는 소리를 내자 재미있는지 다시 블럭을 쌓고는 손으로 무너뜨리는 것을 반복한다. 교사가 음식의 이름을 하나씩 설명해주자 “이으”, “아!”하며 관심을 가진다.
설명
쌓기>
쓰기>
Download : 만 0세 5월일지.hwp( 94 )
만 0세 보육일지(5월)
만 0세 5월달 보육일지입니다.
과일그림이 그려진 스펀지블럭으로 놀이하고 있는 영아에게 다가가 “블럭으로 놀이하고 있었구나”라고 하니 영아는 블럭 한개를 교사에게 건네준다. 쓰기도구를 각자 하나씩 나눠주니 월령이 빠른 영아는 손에 쥐고 끼적이기 처음 한다.





쓰기>
만 0세 5월달 보육일지입니다. 월령이 느린 영아는 거꾸로 들기도하고 손으로 만져보며 쓰기도구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진다. 교사가 바닥에 놓여있는 블럭 위에 영아가 건네준 블럭을 쌓자 웃으며 “이야”소리는 내고는 손으로 블럭을 무너뜨린다. “어머나”라고 교사가 놀라는 소리를 내자 재미있는지 다시 블럭을 쌓고는 손으로 무너뜨리는 것을 반복한다. 쓰기> 피자, 밥, 생선요리 등 다양한 음식이 그려진 사진을 책상위에 붙여놓으니 영아들은 탐색한다.
레포트 > 기타
피자, 밥, 생선요리 등 다양한 음식이 그려진 사진을 책상위에 붙여놓으니 영아들은 탐색한다. 교사가 바닥에 놓여있는 블럭 위에 영아가 건네준 블럭을 쌓자 웃으며 “이야”소리는 내고는 손으로 블럭을 무너뜨린다. 쓰기도구를 각자 하나씩 나눠주니 월령이 빠른 영아는 손에 쥐고 끼적이기 시작한다.
예시_
다. “어머나”라고 교사가 놀라는 소리를 내자 재미있는지 다시 블럭을 쌓고는 손으로 무너뜨리는 것을 반복한다. 교사가 바닥에 놓여있는 블럭 위에 영아가 건네준 블럭을 쌓자 웃으며 “이야”소리는 내고는 손으로 블럭을 무너뜨린다. 하루에 평가 3가지씩 적혀있고 일일평가도 마지막란에 한줄씩 평가되어있어요. 평가인증 100점맞은 일지라 믿고 다운로드 하셔도 됩니다^^ 예시_ 쌓기> 과일그림이 그려진 스펀지블럭으로 놀이하고 있는 영아에게 다가가 “블럭으로 놀이하고 있었구나”라고 하니 영아는 블럭 한개를 교사에게 건네준다. 쓰기도구를 각자 하나씩 나눠주니 월령이 빠른 영아는 손에 쥐고 끼적이기 스타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