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4 > field1 | field.co.kr report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4 > field1

본문 바로가기

field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07:55

본문




Download :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4.hwp




좋은 data(資料)되길 바랍니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다시 말해 초우량 지도성이란 조직 …(省略)

초우량,지도성,분산적,지도성,상보적,교수법,상황학습이론,수업목표진술,학습행동,수락한계,종착점행동,기대조건,전환학습이론,사범교육,레포트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4_hwp_01.gif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4_hwp_02.gif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4_hwp_03.gif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4_hwp_04.gif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4_hwp_05.gif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4_hwp_06.gif
설명







이 자료는 임용고시 논술교육학 대비를 위한 자료입니다. 임용고시를 대비하는데 있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Download :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4.hwp( 18 )




순서






1. 초우량 지도성
2. 분산적 지도성
3. 교직관
4. 교사의 권리와 의무
5. 교육평등과 수월성
6. 전환학습理論(이론)
7. 상보적 교수법
8. 오슈벨의 유의미 학습理論(이론)
9. 하위적 학습, 상위적 학습, 병위적 학습
10. 선행조직자
11. 수업goal(목표) 진술
12. 교육과정 재정이 주의
13. 생활지도
14. 상담에 대하여
15. 촉진적 의사소통
16. 결과 적인 상담의 방해요인
17. 지시적 상담理論(이론)과 비지시적 상담理論(이론)
18. 행동주의적 상담理論(이론)
19. 하그리브스의 상징적 상호작용론
20. 상황학습理論(이론)



1. 초우량 지도성
초우량 지도성은 만즈(Mans)와 심스(Sims)에 의해 제안된 理論(이론)으로 과거의 조직은 권력, 권위, 직원통제를 강조하는 전통적 조직관에 의해 관리되었다면, 현재의 조직은 스스로를 자율적으로 이끌 수 있는 지도성이 필요하다. ,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4사범교육레포트 , 초우량 지도성 분산적 지도성 상보적 교수법 상황학습이론 수업목표진술 학습행동 수락한계 종착점행동 기대조건 전환학습이론


레포트/사범교육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4


이 data(資料)는 임용고시 논술교육학 대비를 위한 data(資料)입니다. 임용고시를 대비하는데 있어 效果가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