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금호리조트 > field1 | field.co.kr report

금호리조트 > field1

본문 바로가기

field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금호리조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05:27

본문




Download : 금호리조트_3223777.hwp






3)고객만족 정보 시스템
고객만족 정보 시스템은 우선…(省略)
금호리조트_3223777_hwp_01.gif 금호리조트_3223777_hwp_02.gif 금호리조트_3223777_hwp_03.gif 금호리조트_3223777_hwp_04.gif 금호리조트_3223777_hwp_05.gif 금호리조트_3223777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사내진단은 회사 전반의 서비스 QM활동사항 진단, 각 부문별 서비스 품질관리 및 활동사항, 및 각 부문 시스템 시행여부 및 경영감사의 항목으로 나뉘어 지고, 외부진단은 외부전문기관에 의한 서비스활동 사항진단, 전문가 집단구성을 통한 서비스품질 수준 진단, 그리고 그룹 전문컨설팅에 의한 서비스 진단으로 구성되어 진다. 이러한 서비스 품질 진단은 정기적 서비스품질 감사를 통한 서비스 개선 및 고객만족 향상과 고객충성도 향상 및 경영성과 향상을 추구한다.









금호리조트성공事例

목 차

◦ 조사동기 ─ p3

1. 서 론
-고객만족의 定義(정이)와 의의 ─ p4

2. 본 론
1) 금호 리조트 상황 및 조직 ─ p5-7
2) 금호 리조트의 경영 목표(目標)와 전략(strategy) ─ p8
3)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이념 ─ p9-10
4)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시스템 ─ p10-13
① 서비스품질 경영시스템
② 서비스품질 평가 시스템
③ 고객만족 정보 시스템
5) 금호리조트의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measure(방안) ─ p13-19
① 고객의 소리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② 품질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③ 인터넷(Internet) 예약 서비스 비교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④ 제휴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3. 결 론
1) 금호리조트가 가지는 problem(문제점) ─ p20-21
2) 선진example(사례) ─ p21-22
3) 금호리조트의 개선방향 ─ p23

◦ 느낀점 ─ p24

◦ 참고 문헌 ─ p25




2) 서비스품질 평가 시스템
앞에서의 서비스품질 경영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하여 서비스품질 평가 시스템이 구축되고운용되고 있따 서비스품질 평가 시스템은 대표이사에서부터 서비스QM 추진위원회, 주관팀, 진단팀, 수검팀으로 구성되어 있따 서비스 품질 진단은 고객의 니즈 만족을 위한 서비스품질개선 체제의 강화와 지속적인 사후 관리 강화를 위한 배경으로 만들어 진 것으로 사내진단과 외부진단으로 구분되어진다.

Download : 금호리조트_3223777.hwp( 26 )


,경영경제,레포트

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의 현황 및 경영목표와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문제점과 개선방향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금호리조트성공사례 , 금호리조트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금호리조트의 現況(현황) 및 경영goal(목표) 와 책략에 대해 알아보고 drawback(걸점)과 改善방향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