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론 > field2 | field.co.kr report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론 > field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2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06:44

본문




Download :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hwp




원 투 원 marketing 은 개별 고객의 성별, 나이, 소득 등 통계 정보와 고객의 취미, 레저 등에 관한 정보 및 구매 패턴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상품, 정보, 광고를 제공하는 것이 key point(핵심) 이다. 개별 고객의 데이터베이스 分析(분석)을 통해 서비스와 제품을 고객의 필요에 맞게 제공해 고객을 유치하고 장기적으로는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marketing 으로서 1 대 1 marketing 또는 개별 marketing 이라고도 한다.

Download :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hwp( 90 )




본 자료는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을 주제로 관련 내용을 정리한 미니 책자입니다. 보고서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마케팅 업무를 보다 더
설명
다.

2.2. 자사分析(분석)
기업이 처해 있는 자사 상황에 대해 기존고객分析(분석), marketing 활동에 대한 진단, 자사 자원상황 分析(분석), 웹사이트 서비스 조사分析(분석), 상품조사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marketing 포인트 도출 등을 조사 分析(분석)하는 것을 말한다. 레포트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마케팅 업무를 보다 더 ,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기타전문자료 ,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_hwp_01.gif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_hwp_02.gif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_hwp_03.gif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_hwp_04.gif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_hwp_05.gif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_hwp_06.gif



1. marketing 책략의 definition
2. marketing 책략 수립 과정
3. marketing 책략 종류
4. SWOT 分析(분석)
5. 3C 分析(분석)
6. STP 分析(분석)
7. 4P Mix 分析(분석)

2. marketing 책략 수립 과정
2.1. 상황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이란 기업 경영環境(환경)에서 발생하는 기회와 위협을 파악하기 위해 경제적, 기술적, 정치적, 법률적, 인구통계적, 사회文化(문화)적 등 거시環境(환경)요인과 경쟁자, 공급자, 유통고객 등 미시적 環境(환경)요인을 파악하고 分析(분석)하는 것을 말한다.

3.41. 인디케이터(indicator) marketing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하여 제품 사…(省略)

전문자료/기타




마케팅,미니책자,:,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기타,전문자료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론

순서
본 자료(data)는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론을 주제로 관련 내용을 요약한 미니 책자입니다. 마케팅을 전공하시거나 마케팅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정리된 내용입니다. 마케팅을 전공하시거나 마케팅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요약된 내용입니다.

[중 략]

3.40. 원투원(one to one) marketing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것이다.
전체 18,4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