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에 대한 소비자행동과 마케팅분석,위스퍼마케팅책략,P&G마케팅책략,피엔지,생리대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00:14본문
Download : `위스퍼`에 대한 소비자행동과 마케팅분석,위스퍼마케팅전략,P&G마케팅전략,피엔지,생리대시장.pptx
_SLIDE_4_
2. P&G 紹介
회사명: Procter & Gamble
설립 년도: 1837년
사업 분야 및 생산 제품: 미용 및 화장품류, 종이제품류, 주방 및 세제류, 건강 및 의약품류, 식음료품 등 생활용품 300 종
본사: 미국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시
현지 법인: 80여 개국
1837년 미국의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에서 동서지간인 William Procter와 James Gamble에 의해 양초와 비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설립
전 세계 80여 개국에 진출하여 13만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업체 중 하나
_SLIDE_5_
核心가치
정직성
승리에 대한 열정
리더십
신뢰
주인의식
경영이념
“우리는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공급한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만족 경영’을 추구하는 P&G
소비자 만족과 선두 자리의 매출달성과 이익 증대를 통해 사원들, P&G 주주, 일하고 생활하는 지역 사회의 번영을 추구
기본원칙
고객은 왕이다
뛰어난 제품을…(생략(省略))
위스퍼,소비자행동과,마케팅,위스퍼마케팅전략,P&G마케팅전략,피엔지,생리대시장,경영경제,레포트
‘위스퍼’에 대한 소비자행동과 마케팅분석,위스퍼마케팅책략,P&G마케팅책략,피엔지,생리대시장
순서
다.
_SLIDE_4_
2. P&G 紹介
회사명: Procter & Gamble
설립 년도: 1837년
사업 분야 및 생산 제...
_SLIDE_1_
‘위스퍼’에 대한 소비자 행동과 marketing analysis(분석)
_SLIDE_2_
목차
기업선정 이유
P&G 紹介
국내 생리대 시장
소비자 행동 analysis(분석)
위스퍼 marketing analysis(분석)
marketing 평가와 해결방법
_SLIDE_3_
1. 기업선정 이유
‘생리대’ 선정 이유
- 여성의 구매력 향상
→ 여성의 필수품인 생리대 시장이 확대되어 큰 규모를 차지
- 일차적 기능을 넘어 선 다양한 needs를 추구하는 變化(변화)
왜 위스퍼인가
- 한때 부동의 1위 ‘위스퍼’
1999년 이후 경쟁사 유한킴벌리에 의해 2위로 물러남
- 현재 위스퍼가 점차 시장 점유율을 회복하는 시점에서, 소비자의
욕구를 헤아린 한국 P&G의 위스퍼의 marketing strategy을 analysis(분석) 하고자
한다.
Download : `위스퍼`에 대한 소비자행동과 마케팅분석,위스퍼마케팅전략,P&G마케팅전략,피엔지,생리대시장.pptx( 98 )
설명
‘위스퍼’에 대한 소비자행동과 마케팅분석,위스퍼마케팅전략,P&G마케팅전략,피엔지,생리대시장 , ‘위스퍼’에 대한 소비자행동과 마케팅분석,위스퍼마케팅전략,P&G마케팅전략,피엔지,생리대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위스퍼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위스퍼마케팅전략 P&G마케팅전략 피엔지 생리대시장
레포트/경영경제






‘위스퍼’에 대한 소비자행동과 마케팅분석,위스퍼마케팅책략,P&G마케팅책략,피엔지,생리대시장
_SLIDE_1_
‘위스퍼’에 대한 소비자 행동과 marketing analysis(분석)
_SLIDE_2_
목차
기업선정 이유
P&G 紹介
국내 생리대 시장
소비자 행동 analysis(분석)
위스퍼 marketing analysis(분석)
marketing 평가와 해결방법
_SLIDE_3_
1. 기업선정 이유
‘생리대’ 선정 이유
- 여성의 구매력 향상
→ 여성의 필수품인 생리대 시장이 확대되어 큰 규모를 차지
- 일차적 기능을 넘어 선 다양한 needs를 추구하는 變化(변화)
왜 위스퍼인가
- 한때 부동의 1위 ‘위스퍼’
1999년 이후 경쟁사 유한킴벌리에 의해 2위로 물러남
- 현재 위스퍼가 점차 시장 점유율을 회복하는 시점에서, 소비자의
욕구를 헤아린 한국 P&G의 위스퍼의 marketing strategy을 analysis(분석) 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