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marketing 전략(strategy)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instance) > field2 | field.co.kr report

[marketing 전략(strategy)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instance) > field2

본문 바로가기

fiel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전략(strategy)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7 20:00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hwp




첫 제품인(2001년) “스티미”출시 후 판매는 생각보다 부진했고 뒤이어 계발된 “싹스팀” 역시 제품 이상의 문제로 그다지 좋은 실적을 올리지 못하였다.


[marketing 전략(strategy)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instance)


Download : [마케팅전략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hwp( 17 )



다. 그 당시 유행하던 스팀다리미에 걸레를 붙이고, 봉을 달아 스팀청소기를 만들자고 생각한 것. 하지만 생각했던 대로 제품을 완성해 내기란 결코 쉽지 않았다. 이에 한경희(현 대표이사)주부는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모니터 요원을 소집,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제품의 문제를 다시 바로잡고 디자인을 새로 고안하였으며, 확실한 A/S를 무기로 자신의 이름을 건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개발하게 된다된다.[마케팅전략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



[마케팅전략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9243_01_.gif [마케팅전략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9243_02_.gif [마케팅전략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9243_03_.gif [마케팅전략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9243_04_.gif [마케팅전략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9243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기업의 개요


순서

[marketing 전략(strategy)론]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instance)



한경희스팀청소기 성공사례


[마케팅戰略론]

『한경희스팀청소기의 성공instance(사례)』

설명
1) 제품개발 배경

입식생활을 하는 서양과 달리 우리나라는 좌식생활이 중심을 이루고 있다 그래서 보송보송한 바닥 청소는 언제나 주부들에게 큰 해결해야할문제로 남아 있다 물걸레 청소로 살균소독까지 하기란 쉽지 않은 일. 그래서 여느 주부와 다름없이 물걸레로 바닥 청소를 하던 한경희 씨는 새로운 형태의 청소기를 고안하게 됐다.
Total 18,4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