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marketing 연구-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소셜커머스분석및 marketing 4P,STP,SWOT분석및 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6 16:08
본문
Download : 티몬.hwp
설명
다.
Download : 티몬.hwp( 15 )
티몬 marketing 연구-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소셜커머스분석및 marketing 4P,STP,SWOT분석및 향후전략(strategy) 아이디어제시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소셜커머스분석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향후전략 아이디어제시 레포트입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티켓몬스터의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레포트/경영경제
1.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intro
2. 소셜커머스의 定義(정이)
3. 한국의 소셜커머스에 대해‘
4. 소셜커머스의 처음 과 발전과정
5. 티몬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티몬 STPanalysis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티몬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티몬의 다양한 마케팅전략(戰略) 事例
(1) 캐릭터마케팅
(2) 매스마케팅
(3) SNS 마케팅
(4) 사회공헌활동 (CSR마케팅)
9. 향후 마케팅 아이디어 제시
티켓몬스터 즉 티몬은 하루 한 개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데일리 딜 서비스를 2xxx년 5월 한국에서 처음 하였다.
티몬은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제공하라라는 단순하지만 명확한 goal(목표) …(省略)
티켓몬스터의 향후전략(strategy)에 대한 견해 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 티몬 마케팅연구-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소셜커머스분석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향후전략 아이디어제시 경영경제레포트 , 티몬 마케팅연구-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소셜커머스분석및 마케팅 4P STP SWOT분석및 향후전략 아이디어제시
티몬,마케팅연구-,티몬,티켓몬스터,기업분석과,소셜커머스분석및,마케팅,4P,STP,SWOT분석및,향후전략,아이디어제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소셜커머스분석및 marketing 4P,STP,SWOT분석및 향후전략(strategy) 아이디어제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