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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9 1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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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CGV.ppt




지금 이 가격에 제 자료를 선택하시고 나서 후회하실 일은 아마 없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資料) 입니다.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 Weakness


 우리 영화관이 아직 커나갈 가능성 큼
VIP 고객용 ‘CGV 라운지’ 서비스

매표소- 유리차단막 제거

2년 연속 전국 대학생들이 뽑은 영화관 1위
순서
- 외부고객중심 marketing , `over the movie`

Download : CGV.ppt( 68 )


예매 제도 대폭 보강

* 각 극장별 극장시장 점유율 (2003년 기준)
- 내부고객 중심 marketing ,“all-new-one”

[본문일부]
여성신문사 여성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 CGV 기업 선정 이유
* 고객중심 marketing ?

한국경제신문 소비자 대상 수상.
설명

고객중심의 CGVmarketing 책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왜?? 고객 중심 marketing ??
***외부고객중심 marketing `over the movie`
CGV, 씨지브이, 마케팅 전략, 마케팅, 경영전략
* SWOT 分析(분석)
[목차]
[경영학]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strategy)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입.



- Opportunity

현재 한국국민 1인당 1년 mean or average(평균) 영화 관람 횟수는 2.7회
테마가 있는 극장
교통의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고 신속한 근접성 확보.


포켓볼 .무료 인터넷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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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왜?? 고객 중심 marketing ??
* marketing 효과

고객인지도, 고객만족도에서 경쟁우위 확보.


 포화 여부보다는 marketing 이나 서비스의 개발이 중요
- Threat
미국이나 선진국의 1인당 mean or average(평균) 영화 관람횟수는 5회 이상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시스템


능률협회 대한민국 marketing 대상
최초로 전국구 체인화 시대를 창출함.

* CGV 기업 선정 이유
심야관람, 가족관람, 장애인을 위한 편의시설로 선진화된 관람문화를 지향함.
한국일보 서비스 만족 대상 1위.
- Strengths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 입니다.

ex) 판타스틱 시네마, 그린 시네마

* 結論(결론)
< 2004년 >
다. 지금 이 가격에 제 자료(資料)를 선택하시고 나서 후회하실 일은 아마 없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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