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마케팅 example(사례) ]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field2 | field.co.kr report

[마케팅 example(사례) ]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field2

본문 바로가기

fiel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example(사례) ]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6 19:44

본문




Download : [마케팅 사례]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사례.hw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 example(사례) ]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마케팅%20사례]%20하이트맥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1.gif [마케팅%20사례]%20하이트맥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2.gif [마케팅%20사례]%20하이트맥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3.gif [마케팅%20사례]%20하이트맥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4.gif [마케팅%20사례]%20하이트맥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5.gif [마케팅%20사례]%20하이트맥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6.gif




[마케팅 사례]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사례]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사례 하이트맥주 마케팅 성공사례

설명
[마케팅 example(사례) ]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marketing 事例] 하이트맥주의 marketing 성공事例
목차

하이트맥주(주) marketing 성공事例

Ⅰ. ‘하이트’ 맥주 출시

Ⅱ. 하이트맥주 업계 리더가 되기까지

Ⅲ. 하이트맥주의 marketing 전략(戰略)

끊임없는 브랜드 가치향상
지속적인 고객감동 추구

Ⅳ. 현재 하이트맥주의 目標(목표)

Ⅴ. 하이트맥주의 현재와 未來(미래)

하이트맥주(주) marketing 성공事例

1998년에 창립 65주년을 맞아 상호를 조선맥주주식회사에서 하이트맥주
로 변경하는 01작업을 완료, 맥주 및 계역 간의 시너지 效果(효과)를 높여 나가고
있는 하이트맥주는 2001년 6월부터 제품을 생산하는 전 단계인 원료에서 소비
단계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브랜드로 관리하기 위한 `브랜드 키퍼제`를 실시,
그 일환으로 `생산실명제`와 `신호등 온도마크` 등을 도입해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 및 품질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아
특히, 2001년 창립 69년 만에 청담동 신사옥을 마련하고, 2002년 3월
1...


[marketing 事例] 하이트맥주의 marketing 성공事例




목차

* 하이트맥주(주) marketing 성공事例

Ⅰ. ‘하이트’ 맥주 출시

Ⅱ. 하이트맥주 업계 리더가 되기까지

Ⅲ. 하이트맥주의 marketing 전략(戰略)

· 끊임없는 브랜드 가치향상
· 지속적인 고객감동 추구

Ⅳ. 현재 하이트맥주의 目標(목표)

Ⅴ. 하이트맥주의 현재와 未來(미래)

* 하이트맥주(주) marketing 성공事例

1998년에 창립 65주년을 맞아 상호를 조선맥주주식회사에서 하이트맥주
로 변경하는 01작업을 완료, 맥주 및 계역 간의 시너지 效果(효과)를 높여 나가고
있는 하이트맥주는 2001년 6월부터 제품을 생산하는 전 단계인 원료에서 소비
단계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브랜드로 관리하기 위한 `브랜드 키퍼제`를 실시,
그 일환으로 `생산실명제`와 `신호등 온도마크` 등을 도입해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 및 품질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아
특히, 2001년 창립 69년 만에 청담동 신사옥을 마련하고, 2002년 3월
100% 보리맥주 `프라임` 을 개발하였고 2003년 11월에는 대용량 페트병 제품
인 `하이트피쳐` 를 시판하여 8년째 계속 이어온 맥주업계 수위자리를 굳게 유
지하고 있다아 또한, 2003년에는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여 `변화-혁신경영`을
선포하였으며 주류전문 회사로서 외길을 걸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 새로운 도
약과 전기를 맞이하였다.
하이트맥주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신뢰받는 세계의 맥주로 제
품을 향상시키고 더욱 철저한 고객관리와 시장analysis(분석) 을 통해 맥주시장을 지속적
으로 주도하는 등 소비자 만족과 사회에 공헌하는 회사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고
있다아

I. `하이트` 맥주 출시

하이트맥주는 한국 최초의 맥주회사로서 1933년 일제강점기에 대日本(일본)맥
주회사가 설립한 조선맥주주식회사라는 상호로 당시 경기도 시흥군 영등포읍에
부지를 매입, 그 해 12월에 공장을 준공했으며, 자본금 600만 원, 10만 평의 공장
규모를 갖…(생략(省略))


Download : [마케팅 사례]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사례.hwp( 29 )


마케팅,사례,하이트맥주,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8,4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