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에 대해서 서비스의 의미와 characteristic(특성) 및 서비스 마이드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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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7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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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 손님은 구매 경험 없이 매장을 한 번 찾아온 사람을 뜻한다.
2) 학자들에 의한 定義(정이)
- 김희수, 『고객감동 서비스 길라잡이』, 도서출판 협동아카데미, 1997
21 세기(世紀) 는 상생의 시대로 고객과 주인이 서로 같이 더불어 살아간다. 이런 차이 때문에 손님 유치가 아닌 고객유치라는 말이 생겨났다. . 이 장에서는 서비스의 의미와 property(특성) 및 서비스 마이드에 상대하여 전반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자.
1. 서비스란 무엇인가?
제 data(資料)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정기영, 2009, 서비스경영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2. 서비스의 property(특성)
서비스에 대해서 서비스의 의미와 characteristic(특성) 및 서비스 마이드0
-김민주-임효창 공역, 『서비스산업의 경영관리』, 백산 출판사, 2001
위 data(資料) 요약요약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다. 경영학의 marketing theory(이론)에서는 고객과 손님을 구분한다.
8) 기계화/자동화의 한계성
4. 내가 생각하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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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도서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소멸성(perishability)
7) 측정곤란성
3) 생산과 소비의 비분리성(inseparability)
11) 불가역성(원상회복 불가능성)
설명
12) 부수적인 property(특성)
순서
2) 이질성(heterogeneity)
10) 유연성(융통성)
-서승원, 2011, 울산신문, 손님보다는 고객
서비스에 대해서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 및 서비스 마이드0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고객이 필요한 물건과 요구사항을 잘 배려하고 들어준다면 고객은 그 주인이 마음 들어 한 번 더 찾게 되고 이는 매출증가와 수입증가로 이어질 것이다. 서비스는 고객의 마음을 얻는 것이고, 그것은 곧 신뢰 획득을 의미한다. 고객이 매장을 다시 찾는 이유는 특정 기업이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9) 신속성(reaction response성)
5) 노동집약성
1) 서비스의 일반적 定義(정이)
1) 무형성(intangi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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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시간과 공간의 제약성

3. 서비스 마인드란 무엇인가
project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서비스에 정성을 다하면 재무적 성과가 반드시 뒤따른다. 고객은 한번 물건을 사간 사람이 다시 매장을 찾는 사람을 의미한다. 이들은 이미 그 제품이나 서비스에 충성도를 갖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