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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마케팅]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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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04 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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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ppt





2.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재투자 부족과 높은 가격대
-수입 차에 대한 거부감

-단순히 많이 판매하는 ‘영업’의 차원을 넘어 시장을 分析하고 그에 맞는 제품 출시
- 한국 시장 진출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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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적 저 품질의 대형차


-포드의 소 품종 대량 생산 방식에 반해 다양한 모델 출시
본문내용 HISTORY
- 미국 시장 진출 strategy
-기존의 광범위한 유통망
marketing 기업 TOYOTA
TOYOTA
다.
2.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T
1999 누적 판매 100만대 달성

충성고객(LOYAL)
-유통망 강화와 판매 시점의 정보를 신속하게 생산현장으로 연계
SPT
시장 分析


벤츠

포화상태의 자동차 시장
o
벤츠 , BMW
SWOT 分析
미국 시장 진출 strategy
BMW

[마케팅]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책략
2.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1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2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3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4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5_.gif
인식 부족

세계적인 브랜드와 겨룰

시장 分析
TOYOTA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도요타 자동차의 마케팅에 관한 책략分析(분석) ppt입니다.
만족한 고객(SATISFED)
1)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고급차에 대한 소비자의
-Hard working
일본 기업들 중 현재의 marketing 관념을 최초로 도입


* 나이에 따른 선호차종으로 분류
4.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및 결과
1. 고급 차 시장

도요타

2.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우수한 품질과 성능
고객유지를 위한
LEXUS

(DIS-SATISFED)
: 소비자들에게 중 소형 차로 포지셔닝
-Committed to the environment
합리성
2.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EX) 벤츠

s
시장 分析
비싼 가격, 딱딱한 승차감
* 추구하는 편익에 따른 분류
- 유럽 시장 진출 strategy
(LEXUS)
현대
WHY ?
설명
-Celebrate diversity
-Active in community
불만족한(비 충성)고객
3. 성공 요인 分析
캐딜락 , 링컨
2.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고급스럽고 특별한 이미지 필요

신규브랜드 “렉서스” 탄생
1989 미국시장 판매 개시
도요타, 도요다, 도요타자동차, TOYOTA

비교적 저렴한 가격
WOW (친구)
<
“벤츠”라는 브랜드가 주는 “ 부와 명예의 상징 “ 이라는 이미지를 구입
*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분류
-Creating job
w
TOYOTA의 가치

-높은 기술력,자본
2.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벤츠 등 경쟁업체의
브랜드 애호도(Brand Royalty)

수 많은 경쟁업체
볼보
자동차 그 자체 보다는
1.TOYOTA introduction
순서
2002 ES300, RX300 미국 최고 베스트셀러카로 선정
캐딜락
도요타 자동차의 마케팅에 관한 전략분석 ppt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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