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의류 쇼핑몰 사업計劃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1 06:12본문
Download : 의류_쇼핑몰_사업계획서.ppt
3개월 : 정상적인 매출액의 90% 계상(24,600,000원×90%=22,140,000원)
④ 기타잡비 : 1,000,000원
경쟁업체 analysis (네이버검색시 남성의류 기준)
4개월부터는 정상적인 매출로 계상(24,600,000원×100%=24,600,000원)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주문자상표에 의한 생산
- 1일 mean or average(평균) 예상 매출액





월요일 120만원 (하루 발주량 40건, mean or average(평균) 의류가격 3만원)
1개월 : 정상적인 매출액의 60% 계상(24,600,000원×60%=14,760,000원)
재무계획
※ 종업원의 임금은 동업으로써 계상하지 않았음.
Download : 의류_쇼핑몰_사업계획서.ppt( 46 )
(事業計劃書 )
※ 인터넷(Internet) 사용료 무료 , 전기세 및 수도세 무료
추정 손익 계산서
③ 쇼핑몰사용료 : 55,000원
* 순이익은 세금공제전임.
① 월 임차료 : 500,000원
事業計劃書
예상비용
- 월mean or average(평균) 매출액
創業(창업)과 기업가 정신
순서
(2) 일반관리비 : 2,655,000원
② 검색엔진 광고비 / 홍보비 : 1,000,000 (검색엔진 등록)
의류 쇼핑몰 사업계획서 PPT 자료 입니다. < 현장 조사업체 A을 모델로 하여 산출 하였음. >
2개월 : 정상적인 매출액의 70% 계상(24,600,000원×70%=17,220,000원)
[경영학] 의류 쇼핑몰 사업計劃書 PPT
ABERCROMBIE,GAP,OLDNAVY,DKNY,BEBE,TAHARI를 포함한 거의 모든 선진국의 유명 의류브랜드 회사들은 높은 인건비 때문에 자국내 생산이 거의 없고, 대부분 인건비가 저렴한 우리나라,중국,태국,인도네시아등의 개도국에서 생산하여 수입함.
2007년 4/4분기 사이버쇼핑몰의 매출액은 6,657억원으로 전분기 4,764억원에 비하여 대폭적인 증가 추세를 보임
경쟁업체 analysis
인터넷(Internet) 쇼핑몰에 원하는 브랜드가 입점할 경우 구입하겠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응답자의 84.6%가 긍정적인 대답을 했으며, 이 중 77.1%는 이미 인터넷(Internet) 쇼핑몰에서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화요일~토요일 90만원 (하루 발주량 30건, mean or average(평균) 의류가격 3만원)
의류 쇼핑몰 사업計劃書 PPT reference(자료) 입니다.
(1) 제품 구입비 : 14,470,000원
정품이되 주문국가로 수출되지 않은 상품을 말한다 이러한 이유로 주문국 보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국내에 유통되며 주문한 의류브랜드 회사로 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경우 라벨을 자르지 않고 유통되며 그렇지 않으면 라벨이 일부 잘려 유통됨
90만원×22일 + 120만원×4 = 2460만원
의류 쇼핑몰 사업계획서 PPT
보세의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이버쇼핑몰의 월별 매출액 동향을 보면 2007년 10월 2,462억원 으로 나타나 지속적인 증가 양상을 보이고 있음
소비자들은 흔히 브랜드가 없는 상품을 보세의류라고 오인
⑤ 알루미늄팩 및 쇼핑몰 용품 : 100,000원
설명
다.
영업초기에는 광고부족으로 인해 정상적인 영업이 될 때까지 매출액을 다소 낮게 다음과 같이 보수적으로 계상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