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marketing ,서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8 01:47본문
Download :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멜론 장점과 단점 강점│약점│기회│위협 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멜론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설명
Download :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4 )
멜론,장점과,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뮤직 인터페이스
_SLIDE_2_
목차
기업introduce
멜론이란
기업연혁
서비스 특징
멜론의 advantage과 단점
SWOTanalysis
강점│약점│기회│위협
시장상황
STPanalysis
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
4Panalysis
제품│유통경로│판매가격│판매촉진
경쟁사 동향
엠넷 │ 벅스
結論
_SLIDE_3_
1. 기업introduce
멜론이란
기업연혁
서비스 특징
멜론의 advantage과 단점
멜론의 오프라인 마케팅
_SLIDE_4_
1. 기업introduce
멜론 = Melody On
SKT에서 2004년 스타트한 통합 온 라인 통합 음악 서비스
디지털 음악 시장 내 브랜드 파워 1위, 시advantage유율 1위
총 자산 1313억/ 연 순익 98억원
로엔 소유의 음원유통 회사
국내 최대 음원가입자와 음원 보유
멜론이란
음악이 필요한 순간,
“No.1 Music Platform Melon”
_SLIDE_5_
기업 연혁
1. 기업introduce
[ 2004 ] 2004.11.15 뮤직인터페이스 Melon 오픈
[ 2008 ] 2008. 12 SK텔레콤에서 로엔엔터테인먼트로 편입
[ 2009 ] 2009.11 멜론 국내 최초 스마트폰 음악 스트리밍 실시
2009.12 종합 음악 시상식 멜론 뮤직 어워드 개최
[ 2xxx ] 2xxx.0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음원서비스 부문 1위
2xxx.03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음악포털 부문 브랜드 파워 1위
2xxx.04 멜론 안드로이트 APP 1.0 출시
2xxx.1…(drop)
멜론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