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marketing 環境(환경)(미시環境(환경)과 거시環境(환경)) 기업의 marketing 環境(환경)(미시環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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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26 05:3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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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마케팅 environment(환경) 의 analysis(분석)
미시environment(환경) 은 다섯 개의 구성요소로 되어 있따 첫째는 기업의 내부 environment(환경) 즉 여러 부문과 경영자 층인데, 이는 마케팅 관리자의 의사결정에 影響을 미치고 있따 둘째 요소는 가치창조를 도와주는 마케팅 유통기업으로, 이에는 원료공급자와 마케팅 중간상(중간상, 물적 유통 회사, 마케팅 서비스 대행사, …(省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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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시장기회는 표적시장.. , 기업의 마케팅 환경(미시환경과 거시환경) 기업의 마케팅 환경(미시환경과 ..기타방송통신 , 기업 마케팅 환경 미시환경과 거시환경 기업 마케팅 환경 미시환경과
설명
기업의 marketing 環境(환경)(미시環境(환경)과 거시環境(환경)) 기업은 기회를 analysis하고 위협을 감시하는데 있어 marketing 環境(환경)에서부터 출발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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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기타
기업의 마케팅 환경(미시환경과 거시환경) 기업은 기회를 분석하고 위협을 감시하는데 있어 마케팅 환경에서부터 출발하여야 한다. 시장기회는 표적시장과 결과 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기업의 능력에 影響을 미치는 모든 행위자와 세력집단으로 구성된다 기업의 마케팅 environment(환경) 은 미시environment(환경) 과 거시environment(환경) 으로 구분되어진다. 시장기회는 표적시장..
기업의 마케팅 environment(환경) (미시environment(환경) 과 거시environment(환경) )
기업은 기회를 analysis(분석) 하고 위협을 감시하는데 있어 마케팅 environment(환경) 에서부터 출발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