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술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15:38본문
Download :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ppt
1. 소비트랜드의 변화
1. 제품책략
3. 유통 책략
■ STP 책략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술 파워포인트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
1998년 경제위기 기간중 순성장
마케팅, 지오다노
3. 수평적 marketing 조직 운영 정착
[마케팅]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술 파워포인트
설명
4. 프로모션책략
2. 미투(Mee Too)상품들의 등장
2001년 단일 브랜드 최고의 판매금액 달성
순서
1995년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3. Positioning
■기업의 개요
1. Segmentation
1. 가치marketing 의 전개
1994년 (주)지오다노 설립(지오다노 inernational과 일신創業(창업)투자주식회사 합작 법인)
2. Targeting
2000년 청바지, 아동복 라인 전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내부환경의 변화
■ 국내 패션 시장의 일반환경





■기업의 개요
2. 효율적 유통관리
2. 가격 책략
1970년 創業(창업)주인 레이 지미(Lai Chee Ying Jimmy)가 생산공장 코미텍스를 설립하면서 스타트
1999년 99년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 브랜드 선정
Download :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ppt( 52 )
■ marketing 믹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