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브랜드 이미지,통신3사의 독과점 구조,이동통신시장,스마트폰 시장의 성장,LG유플러스의 경쟁력,브랜드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4:19본문
Download : LG U+ 브랜드 이미지,통신3사의 독과점 구조,이동통신시장,스마트폰 시장의 성장,LG유플러스의 경쟁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pptx
LG U+ 브랜드 이미지,통신3사의 독과점 구조,이동통신시장,스마트폰 시장의 성장,LG유플러스의 경쟁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example(사례) 分析(분석)
_SLIDE_1_
LG U+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
_SLIDE_2_
목차
조사 배경 및 목적
조사 배경
조사목적
가설 설정 및 가설검증
가설 설정
가설 검증
대안 제시 및 기대效果(효과)
대안제시
기대效果(효과)
_SLIDE_3_
조사 배경
왜 LG유플러스가 가지고 있는 역량에 비해
시장점(長點)유율은 낮은 것일까
_SLIDE_4_
조사 배경
통신3사의 독과점 구조
전체 인구보다 통신 가입자 수가 많은 과포화 시장
급속도로 change(변화)하는 외부environment(환경)
산업적 측면
기업적 측면
스마트폰의 도입이후 만년꼴찌에서 LTE시장으로의 전환과
함께 적극적으로 시장점(長點)유율을 높이고 있는 모습
_SLIDE_5_
조사 배경
이동통신시장 가입자 내역
구 분
2013.1월
SKT
CDMA
4,817,921
WCDMA
13,946,758
LTE
8,277,293
소계
27,041,972
WiBro
116,270
KT
CDMA
0
WCDMA
12,123,702
LTE
4,484,032
소계
16,607,734
WiBro
930,369
LGU+
CDMA
5,491,909
LTE
4,498,xxx
소계
9,989,927
합 계
CDMA
10,309,830
WCDMA
26,070,460
LTE
17,259,343
소계
53,639,633
WiBro
1,046,639
출처:방송통신위원회(단위:명)
_SLIDE_6_
조사 배경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
2008년 전년보다 31.7% 성장한 32만대를 기록하며 본격적으로 확대되기 처음
2xxx년에는 무려 717%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지난 해 말 기준으로 3070만대 규모의 시장으로 확대
2013년에는 국내 스마트 폰 시장이 포화상태
2014~2015년에 소폭 증가…(To be continued )
LG U+ 브랜드 이미지,통신3사의 독과점 구조,이동통신시장,스마트폰 시장의 성장,LG유플러스의 경쟁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example(사례) 分析(분석)
LG U+ 브랜드 이미지,통신3사의 독과점 구조,이동통신시장,스마트폰 시장의 성장,LG유플러스의 경쟁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 , LG U+ 브랜드 이미지,통신3사의 독과점 구조,이동통신시장,스마트폰 시장의 성장,LG유플러스의 경쟁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G U+ 브랜드 이미지 통신3사의 독과점 구조 이동통신시장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 LG유플러스의 경쟁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LG,U+,브랜드,이미지,통신3사의,독과점,구조,이동통신시장,스마트폰,시장의,성장,LG유플러스의,경쟁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LG U+ 브랜드 이미지,통신3사의 독과점 구조,이동통신시장,스마트폰 시장의 성장,LG유플러스의 경쟁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pptx( 78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