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비교analysis(분석)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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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31 13:2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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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1983년에 탄생한 ANNA KLEIN2는 합리적 가격에 세련된 스타일과 높은 Quality를 지닌 상품을 시장에 내놓았으며 Better-Priced zone이라는 새로운 시장에 큰 성공을 이루었다.
ANNA KLEIN2는 후에 AK ANNA KLEIN으로 변경되어 거듭남으로서 Modern Sensibility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1) 앤클라인(AK/ ANNA KLEIN) 紹介(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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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오다노(Giodano)
4) 지오다노의 4P책략
설명
② Price(가격책략)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③ Place(유통책략)
2. AK앤클라인
2) 브랜드컨셉 및 타겟
다. (중략)
④ Promotion(촉진책략)
국내에서는 94년 4월 30일에 출범하였다.
3) 지오다노 목표(goal) 소비자집단
◈ 서지사항 및 누리망
2) 지오다노 브랜드책략 및 컨셉
2. AK앤클라인
③ Place(유통책략)
앤클라인은 뉴욕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캐주얼웨어로서 합리적인 가격대비 세련된 스타일과 높은 퀄레티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면서 초기 정착에 성공하였다.
지오다노 패션브랜드analysis(분석) AK앤클라인 패션marketing / (패션marketing )
1) 지오다노 연혁 및 탄생
지오다노는 미국 뉴욕에 디자인 센터를 두고 1981년 홍콩 내 지역 브랜드로 시작,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하고 미국의 ‘GAP을 벤치마킹하여 새로운 사업철학과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면서 소비자에게 접근하였다.
1. 지오다노(Giodano)
지오다노 패션브랜드분석 AK앤클라인 패션마케팅
지오다노 패션브랜드분석 AK앤클라인 패션마케팅 / (패션마케팅)
① Product(상품책략)
패션브랜드 비교analysis(분석)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
3. 지오다노(Giodano)와 AK앤클라인의 비교分析(분석)
3) 앤클라인(AK/ ANNA KLEIN)의 4P책략
① Product(상품책략)
④ Promotion(촉진책략)
② Price(가격책략)
1) 앤클라인(AK/ ANNA KLEIN) 紹介(소개)
1980년대 ‘이랜드’가 캐주얼 시장을 석권했고, 90년대 중반 ‘닉스’가 고가 청바지로 돌풍을 일으켰다면 2000년대에는 ‘지오다노’가 거의 장악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