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2019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특수교육학개론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課題물(online.. > field3 | field.co.kr report

2019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특수교육학개론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課題물(online.. > field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3

2019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특수교육학개론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課題물(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15:49

본문




Download : 2019 방통대-특수교육학개론.hwp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課題물(online 제출용) 교과목명 : 특수교육학개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
순서


방송통신/기타

2019%20방통대-특수교육학개론_hwp_01.gif 2019%20방통대-특수교육학개론_hwp_02.gif 2019%20방통대-특수교육학개론_hwp_03.gif 2019%20방통대-특수교육학개론_hwp_04.gif 2019%20방통대-특수교육학개론_hwp_05.gif 2019%20방통대-특수교육학개론_hwp_06.gif


Download : 2019 방통대-특수교육학개론.hwp( 99 )



2019학년도 ( 2 )학기 課題물(on-line 제출용)
교과목명 : 특수교육학개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 課題유형 : ( A ) 형
○ 과 제 명 :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원인(原因), 特性,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measure(방안) 에 대하여 논의하시오.(30점).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지적장애와 학습장애의 원인(原因)
1) 지적장애의 원인(原因)
2) 학습장애의 원인(原因)
2. 지적장애와 학습장애의 특징
1) 지적장애의 특징
2) 학습장애의 특징
3. 지적장애와 학습장애의 판별 및 평가 방법
1) 지적장애의 판별 및 평가 방법
1) 학습장애의 판별 및 평가 방법
4. 지적장애와 학습장애의 교육measure(방안)
1) 지적장애의 교육measure(방안)
2) 학습장애의 교육measure(방안)
Ⅲ. 結論
서지사항
Ⅰ. 서론

특수아교육에서 지적장애와 학습장애의

-xxxx-xxxxxxx학년도 ( -xxxx-xxxx )학기 課題물(on-line 제출용)
교과목명 : 특수교육학개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 課題유형 : ( A ) 형
○ 과 제 명 :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원인(原因), 特性,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measure(방안) 에 대하여 논의하시오.(30점).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지적장애와 학습장애의 원인(原因)
1) 지적장애의 원인(原因)
-xxxx-xxxx) 학습장애의 원인(原因)
-xxxx-xxxx. 지적장애와 학습장애의 특징
1) 지적장애의 특징
-xxxx-xxxx) 학습장애의 특징
3. 지적장애와 학습장애의 판별 및 평…(省略)
방통대,특수교육학개론,학년도,학기,물,온라인,기타,방송통신

설명


2019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특수교육학개론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課題물(online..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 교과목명 : 특수교육학개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 , 2019 방통대-특수교육학개론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물(온라인..기타방송통신 , 방통대 특수교육학개론 학년도 학기 물 온라인

다.
전체 18,2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