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Sports Marketing > field3 | field.co.kr report

Sports Marketing > field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3

Sports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18:12

본문




Download : Sports Marketing_3236629.ppt








8장마케팅믹스1

다.

Sports%20Marketing_3236629_ppt_01.gif Sports%20Marketing_3236629_ppt_02.gif Sports%20Marketing_3236629_ppt_03.gif Sports%20Marketing_3236629_ppt_04.gif Sports%20Marketing_3236629_ppt_05.gif Sports%20Marketing_3236629_ppt_06.gif
본 자료는 스포츠마케팅에 대해 정리한 리포트입니다.8장마케팅믹스1 , Sports Marketing경영경제레포트 ,
Sports Marketing





순서



스포츠 제품의 장소/유통(Place)

스포츠 유통이란?
제품이나 프로그램(program]) 을 생산하고 유통시키는 창구 혹은 경로, 일반 제품의 유통 定義(정이) 과 스포츠 특유의 유통 定義(정이) 을 공유한다 .
- e.g.)지리적 장소, 시간표 책략, 등록 및 입장권 유통경로 등

스포츠 유통설계란?
스포츠 용품이나 시설 및 경기 관람 상품을 생산업자로
부터 최종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최상의 경로를 구축하는
것이다

스포츠 제품의 유통 경로

유통 경로란?
제조업체로부터 최종소비자(혹은 기업고객)에게로 상품 및 서비스를 이동시키는 과정에 참여하는 조직체나 개인의 집합
관람형 스포츠 제품의 유통 경로
중간상이 존재하지 않으며, 전자매체를 통한 전달이 활성화되어 있음

참여형 스포츠 제품의 유통 경로
중간상이 존재하지 않으며, 복수 점포 책략이 사용됨

스포츠 용품의 유통 경로
일반적인 제품의 유통 경로와 같은 형태로, 중간상의 역할이…(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ports Marketing_3236629.ppt( 12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본 는 스포츠마케팅에 대해 요점한 리포트입니다.
전체 18,2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