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경영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04:00본문
Download : `도미노 피자` 경영 분석.hw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목 차
1. 도미노피자 연혁
2. 도미노피자의 history(역사)
3. 도미노피자 코리아
4. 7800억원 시장 잡아라
5. 배달서비스 시장의 확대
6. 1588-3082
7. 도미노피자의 유통 시스템
1)원넘버 시스템
2)고급화 전략(strategy)
3) 통합 물류 시스템
8. online 채널 활용
1)‘통화료가 비싼 1588 대신 인터넷(Internet)으로 주문하고 결제하세요`
2)도미노, online 이벤트
●참고data(資料)
1. 도미노피자 연혁
1960년대 Michigan주 첫 점포 Open
1965 Domino`s pizza 로 이름 변경
1967 가맹 1호점 Open
1973 세계 최초 30분 배달 보증제도 시행
1975 도미노 피자 100호점 Open
1983 도미노 피자 1000호점 Open,캐나다에 첫 해외매장 Open
1985 도미노 피자 영국 진출
1989 도미노 피자 5000호점 Open
1990 도미노 피자 한국진출
1993 고객만족보증제 도입
1998 Bain Capital 도미노 피자 인수
2003 전세계 64개국 7200여 매장
2. 도미노피자의 history(역사)
도미노피자는 1960년 foundation(창업)자 톰 모너건 형제가 미국 미시간주 입실런티에서 한 대의 폭스바겐 Beetle로 배달을 스타트한 “도미닉스”로부터 스타트되었습니…(skip)
`도미노 피자`의 경영 방식과 유통 방식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 입니다.도미노 , `도미노 피자` 경영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도미노 피자`의 경영 방식과 유통 방식에 대해 요약한 보고서 입니다.
`도미노 피자` 경영 分析(분석)
도미노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도미노 피자` 경영 분석.hwp( 7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