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report]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分析(분석) > field3 | field.co.kr report

[report]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分析(분석) > field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3

[report]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08:37

본문




Download : [레포트]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분석.hwp




어차피 나는 세한삼우(歲寒三友)의 송죽매(松竹梅)는 될 수가 없다.

세상엔 느티나무 뽑을 장사는 있어도 사과나…(생략(省略))

[report]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分析(분석)





Download : [레포트]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분석.hwp( 12 )





레포트/인문사회

다. 사람에 따라서는 사과나무를 사오월 꽃이 필 때가 좋다고 하고, 시월에 과실이 주렁주렁 열릴 때가 좋다고 할 것이다.

내가 늦가을 부석사를 좋아하는 이유는 은행잎 카펫길보다도 사과나무밭 때문이었다. 그런 고고함, 그런 기품, 그런 청순함이 타고나면서부터 없었고 살아가면서 더 잃어버렸다. 곧게 뻗어 오른 사과나무의 줄기와 가지를 보면 대지에 굳게 뿌리를 내린 채 하늘을 향해 역기를 드는 역도선수의 용틀임을 느끼게 된다 그러한 사과나무의 힘은 꽃이 필 때도 열매를 맺을 때도 아닌 마른 줄기의 늦가을 이 제격이다.[레포트]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분석 , [레포트]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레포트,잘,쓴,글과,잘,못,쓴,글,인문사회,레포트





[report]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分析(분석)



순서
[레포트]%20잘%20쓴%20글과%20잘%20못%20쓴%20글%20분석_hwp_01.gif [레포트]%20잘%20쓴%20글과%20잘%20못%20쓴%20글%20분석_hwp_02.gif [레포트]%20잘%20쓴%20글과%20잘%20못%20쓴%20글%20분석_hwp_03.gif [레포트]%20잘%20쓴%20글과%20잘%20못%20쓴%20글%20분석_hwp_04.gif [레포트]%20잘%20쓴%20글과%20잘%20못%20쓴%20글%20분석_hwp_05.gif
설명
잘 쓴 글과 잘 못 쓴 글 分析

◈ 잘 쓴 글 分析

(글)

부석사 앞 사과나무밭




부석사 진입로의 이 비탈길은 사철 중 늦가을이 가장 아름답다. 묵은 줄기는 은회색이고 새 가지는 자색을 띠는 색감은 유연한 느낌을 주지만 형체는 어느 모로 보아도 불균형을 이루면서 전체는 완벽한 힘의 미학을 견지하고 있따 그 힘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나는 그 사실을 나중에 알고 나서 더욱더 사과나무를 동경하게 되었다. 나는 언제나 내 life(인생) 을 사과나무처럼 가꾸고 싶어한다. 그러나 나는 잎도 열매도 없는 마른 가지의 사과나무를 무한대로 사랑하고 그런 이미지의 인간이 되기를 동경한다. 그러나 사과나무는 될 수가 있을 것도 같다.

사과나무의 줄기는 직선으로 뻗고 직선으로 올라간다. 한 줄기에 수십 개씩 달리는 열매의 하중을 견디려면 줄기는 굵고 곧지 않으면 안된다 그리하여 모든 사과나무는 운동선수의 팔뚝처럼 굳세고 힘있어 보인다.

내 사랑하는 사과나무의 생김새는 그것 자체가 위대한 조형성을 보여준다. 그렇게 되도록 가지치기를 해야 사과가 잘 열린다. 가로수 은행나무 잎이 떨어져 샛노란 낙엽이 일주문 너머 저쪽까지 펼쳐질 때 그 길은 순례자를 맞이하는 부처님의 자비로운 배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전체 18,2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