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K-League Classic 의 마케팅 대안 > field3 | field.co.kr report

K-League Classic 의 마케팅 대안 > field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3

K-League Classic 의 마케팅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4 08:35

본문




Download : K-League Classic 의 마케팅 방안.pptx




특히 지난 4년 동안은 K리그 팀들이 4번 결승에 올라 3번 우승을 하는 등 현재 K리그의 실력은 아시아에서 정상급이라 할 수 있따
하지만 아시아 챔피언스리그에서의 선전에도 불구하고 K리그는 Japan의 J리그와 비교하였을 대 흥행면이나 시스템적인 면에서 많이 떨어진다는 것이 전문가와 팬들의 평가다.

_SLIDE_5_

K-League Classic에 대하여
경제력이 문제
아르헨티나는 1인당 GDP가 $18,200로 우리나라랑 경제를 단순 비교하였을…(skip)
순서


Download : K-League Classic 의 마케팅 방안.pptx( 39 )







K-League Classic 의 마케팅 대안







K-League Classic 의 마케팅 대안

K-League Classic 의 마케팅 방안 , K-League Classic 의 마케팅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K League Classic 마케팅
K-League%20Classic%20의%20마케팅%20방안_pptx_01.gif K-League%20Classic%20의%20마케팅%20방안_pptx_02.gif K-League%20Classic%20의%20마케팅%20방안_pptx_03.gif K-League%20Classic%20의%20마케팅%20방안_pptx_04.gif K-League%20Classic%20의%20마케팅%20방안_pptx_05.gif K-League%20Classic%20의%20마케팅%20방안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K,League,Classic,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_SLIDE_1_

스포츠 marketing 의 theory(이론)과 실제
K-League Classic 의 marketing 방법
_SLIDE_2_

스포츠 marketing 의 theory(이론)과 실제
목차
K-League Classic에 대하여
SWOT analysis, MDCCanalysis, 4P analysis,
marketing strategy
_SLIDE_3_

K-League Classic에 대하여
K-League Classic 이란

1983년 수퍼리그로 출범해서 2013년 K리그 클래식으로 이름을 바꾼 K-League Classic 은 우리나라대표 프로축구 리그로서 현재 14팀이 참여하고 있따 2012년 부터 도입된 승강제로 인하여 리그의 흥미성을 더한 K-League 클래식은 세계 15위 수준의 리그이다(2012년 기준, IFFHS 선정).

하지만 현재 K-League Classic은 국내 프로야구와 비교하여 흥행과 화제면에서 현격히 밀리며 축구팬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게 비난을 받고 있따

과연 K-League Classic의 문제는 무엇일까
_SLIDE_4_

K-League Classic에 대하여
실력이 문제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출범 후 지난 10년 동안 K리그는 4회 우승을 하여 2회 씩에 그친 Japan과 사우디아라비아 리그보다 많은 우승을 차지하였다. 실력이 비슷한 상황에서 총관중이나 전체 경제적 규모면에서 2~3배 차이가 나는 것을 보면 현재 K리그의 흥행적인 면에서의 부진이 실력 때문이라고 할 수 는 없다.
전체 18,2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