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strategy,에코마케팅사례(instance)및分析(분석) > field3 | field.co.kr report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strategy,에코마케팅사례(instance)및分析(분석) > field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3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strategy,에코마케팅사례(instance)및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01:41

본문




Download :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및분석.pptx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및분석.pptx( 29 )





레포트/경영경제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strategy,에코마케팅사례(instance)및分析(분석)

설명
순서


_SLIDE_1_
에코marketing
_SLIDE_2_
definition
에코marketing 의 definition
definition
‘에코(Eco)’는 생태학적으로 자연environment(환경) 을 의미하는 에콜로지(Ecology)에서
따론 용어로서 ‘친environment(환경) ’의 의미를 담고 있음
‘자연을 보호하자.’ ‘지구를 지키자’라는 구호로 사용
단순히 기업이 소비자의 욕구, 필요, 수요의 충족에만 초점을 맞추어 제품을
판매 하는 것이 아니라 environment(환경) 에 미치는 역기능을 최소화하여 판매
소비자를 보다 넓은 자원인(原因) 자연으로 인식하여 지구의 environment(환경) 에 초점을 맞추고
행하는 기업의 marketing 활동
_SLIDE_3_
에코marketing 의 등장 배경
등장
배경
쾌적하고 풍요로운 사회복지를 지향하는 인류의 소망에도 불구
급속한 산업화로 인한 각종 environment(환경) 오염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
기후alteration(변화) 로 인한 물 부족, 해수 온도해수면 상승, 자연 재해의 증가 발생 등
우리 일상 생활에 많은 effect을 미침
국제유가를 비롯한 국제 ...

_SLIDE_1_
에코marketing
_SLIDE_2_
definition
에코marketing 의 definition
definition
‘에코(Eco)’는 생태학적으로 자연environment(환경) 을 의미하는 에콜로지(Ecology)에서
따론 용어로서 ‘친environment(환경) ’의 의미를 담고 있음
‘자연을 보호하자.’ ‘지구를 지키자’라는 구호로 사용
단순히 기업이 소비자의 욕구, 필요, 수요의 충족에만 초점을 맞추어 제품을
판매 하는 것이 아니라 environment(환경) 에 미치는 역기능을 최소화하여 판매
소비자를 보다 넓은 자원인(原因) 자연으로 인식하여 지구의 environment(환경) 에 초점을 맞추고
행하는 기업의 marketing 활동
_SLIDE_3_
에코marketing 의 등장 배경
등장
배경
쾌적하고 풍요로운 사회복지를 지향하는 인류의 소망에도 불구
급속한 산업화로 인한 각종 environment(환경) 오염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
기후alteration(변화) 로 인한 물 부족, 해수 온도해수면 상승, 자연 재해의 증가 발생 등
우리 일상 생활에 많은 effect을 미침
국제유가를 비롯한 국제 원자재 가격의 상승세
‘교토의정서’ 발효
지구 온난화의 규제 및 방지를 위한 국제 협약인 기후alteration(변화) 협약의 수정안
_SLIDE_4_
에코marketing 의 중요성
중요성
각종 environment(환경) 문제들이 부각됨에 따라 자연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바뀜
자연environment(환경) 을 우선시하고 environment(환경) 을 살리는 소비를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남
작년 연말에 열린 코펜하겐 기후alteration(변화) 회의를 비롯하여 政府(정부)와 국제기구,
사회단체, 소비자 등 너나 할 것 없이 environment(환경) 의 중요성을 강조
친environment(환경) 의 바람을 타고 세계 각국의 environment(환경) 규제가 더욱 강화될 조짐을 보임
자연environment(환경) 에 대한 기업의 기여도가 기업의 이미지와 경영실적에 effect
environment(환경)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기업의 관리능력이 제품 경쟁력을 결정짓는 한편
장기적인 기업의 생존과 직결되는 사안이 되었음
_SLIDE_5_
에코marketing 의 국내 事例 식품-

CJ제일제당
‘햇반’ 한국표준협회로부터 ‘LOHAS’ 인증을 받음
무균화 포장 시스템 도입 → …(省略)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strategy,에코마케팅사례(instance)및分析(분석)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및분석 ,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및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코마케팅 에코마케팅전략 에코마케팅사례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및분석_pptx_01.gif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및분석_pptx_02.gif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및분석_pptx_03.gif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및분석_pptx_04.gif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및분석_pptx_05.gif 에코마케팅,에코마케팅전략,에코마케팅사례및분석_pptx_06.gif
다.
전체 18,2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