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analysis(분석) ,세븐스프링스marketing 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패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5 16:20
본문
Download :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분석,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pptx
06년 이후 시장 포화와 경기침체로 시장이 정체되었으나 2xxx년 초 이후 다시 성장세로 돌아섰다 .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동향
_SLIDE_4_
Situational Analysis
- 업체 수 증가, 메뉴의 다양화
- 아웃백과 VIPS의 양자구도 지속
- 애슐리의 급격한 성장
- 경쟁력 있는 점포 육성
최근 3년간 시長點유율 分析
10년 패밀리 레스토랑 시長點유율 (이데일리)
_SLIDE_5_
Situational Analysis
세븐스프링스는 그리스어의 ‘일곱개의샘’(Heptapegon)에서 由來한 말로, 음식을 통해 `헌신, 나눔, 풍요, 건강, 행복, 생명, 사랑` 7가지를 실천한다는 뜻이다.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analysis(분석) ,세븐스프링스marketing 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세 븐 스 프 링 스
_SLIDE_2_
Situational Analysis
93년
TGIF
한국진출
97년
아웃백,
빕스 등
대형 패밀리 레스토랑
등장
06년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규모
8천억원
돌파
10년
패밀리
레스토랑의
다양화
보편화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의 성장과정
_SLIDE_3_
Situational Analysis
93년 TGI Fridays가 국내에 진출하면서 패밀리 레스토랑이 본격적인 붐을 이루게 됨.
이후 패밀리 레스토랑의 외식culture의 Trend로 자리잡으며 시장 규모가 성장해 06년에 8,917억 원의 시장규모를 달성했다.
Concept
- ‘We love green.’
지점 수
- 12 개
세븐스프링스 紹介(소개)
_SLIDE_6_
Situational Analysis
01년 설립.
04년 연 매출 50억 원 돌파.
06년 삼양그룹 인수.
- 회사 차원의 투자 확대
- 지점 수 증가
…(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분석,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pptx( 77 )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경영경제,레포트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analysis(분석) ,세븐스프링스marketing 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analysis(분석)
설명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분석,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 , 세븐스프링스,세븐스프링스기업분석,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스프링스 세븐스프링스기업 세븐스프링스마케팅전략 패밀리레스토랑 패밀리레스토랑






다. 그린테이블이라는 샐러드바를 중심으로 친환경적인 여러 가지 메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