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새로운 매체와 의사소통의 change(변화) > field3 | field.co.kr report

새로운 매체와 의사소통의 change(변화) > field3

본문 바로가기

fiel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새로운 매체와 의사소통의 change(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05:12

본문




Download : 새로운 매체와 의사소통의 변화.hwp





순서


새로운 매체와 의사소통의 change(변화)

미디어




새로운 매체와 의사소통의 변화미디어 , 새로운 매체와 의사소통의 변화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1]뉴미디어 시대,
2] 통신언어,
3]영화와 연관 지어 생각하기
4]사이버culture
5]글쓰기 교재 요약
6]마무리


◎ 뉴미디어 시대[90년대 이후]
※뉴미디어 시대 도래 배경
1.기술적 지원 2.개인 휴대 매체의 급속한 보급
※뉴미디어 시대의 특징
1.상호 작용성 2.탈 대중화 3.비동기성
※뉴미디어 시대가 미치는 effect
·탈공업화 가속 -> 서비스 산업 중심의 경제성장
·사회전반에 자동화 진행 ->대기시간 증대
·전 세계적인 네트웍 형성->국경이 사라짐 국가 결정이 개인에게 effect을 미침->참여형 민주주의 가속화
·재택근무 보…(drop)




새로운%20매체와%20의사소통의%20변화_hwp_01.gif 새로운%20매체와%20의사소통의%20변화_hwp_02.gif 새로운%20매체와%20의사소통의%20변화_hwp_03.gif 새로운%20매체와%20의사소통의%20변화_hwp_04.gif 새로운%20매체와%20의사소통의%20변화_hwp_05.gif

Download : 새로운 매체와 의사소통의 변화.hwp( 51 )





레포트/인문사회
새로운 매체와 의사소통의 change(변화)
다.
Total 18,2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