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청춘차렷 핫식스 Hot6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5 09:23
본문
Download :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청춘차렷 핫식스 Hot6.pptx
Download :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청춘차렷 핫식스 Hot6.pptx( 76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청춘차렷 핫식스 Hot6
광고경영론,마케팅,성공사례,청춘차렷,핫식스,Ho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광고경영론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청춘차렷!!!’ 핫식스 Hot6
_SLIDE_2_
Contents
01. environment(환경) 분석
02. SWOT분석
03. 목표(goal)설정
04. 4P 전략(戰略)
05. 성공분석
06. 발전방향
_SLIDE_3_
상황분석 / SWOT 분석 / 목표(goal)설정 / 4P 전략(戰略) / 성공분석 / 발전방향
상황분석
에너지음료란
육체 피로시의 영양 보급 등을 목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음료
과라나 추출물(천연 카페인의 일종)과 타우린을 공통적으로 함유
2001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출시됨
‘큰 성장성을 지닌 새로운 시장의 탄생’
_SLIDE_4_
상황분석 / S…(drop)
설명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청춘차렷 핫식스 Hot6 ,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청춘차렷 핫식스 Hot6경영경제레포트 ,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 청춘차렷 핫식스 Hot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청춘차렷 핫식스 Hot6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