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장학론 > field3 | field.co.kr report

장학론 > field3

본문 바로가기

fiel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장학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14:00

본문




Download : 장학론_5002752.hwp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3) 학교 수업활동 중심접근 : 학생들의 학습기회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교사의 교수행위에 직접적으로 影響(영향)을 주는 학교 내에서의 제반 지도 및 지원활동이다.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장학론에 대한 글이며,장학행정의 문제 및 개선 방향 등에 관한 글입니다.

제 2 절 장학의 기능

- 현대사회에서 공교육제도의 발달, 교육의 양적 팽창, 교육 내용의 다양화, 교수기술과 방법의 발달, 교육자의 전文化(문화) 등은 …(To be continued )




순서
장학론발표자료


장학론에 대한 글이며,장학행정의(定義) 문제 및 improvement(개선) 방향 등에 관한 글입니다.
4) 학급 수업활동 중심접근 : 학급내의 교수·학습과정을 改善하기 위하여 교사와 학생간의 상호작용에 중점을 두고 교사를 지도·조언하는 활동이다. ^^장학론발표자료 , 장학론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장학론_5002752_hwp_01.gif 장학론_5002752_hwp_02.gif 장학론_5002752_hwp_03.gif 장학론_5002752_hwp_04.gif 장학론_5002752_hwp_05.gif 장학론_5002752_hwp_06.gif

다.
2) 계선활동 중심접근 : 교육활동을 위한 장학지도, 교원의 인사관리, 학생의 생활지도, 교육기관의 감독 등을 통하여 지방의 학무를 총괄하는 계선활동이다.

장학론

설명


Download : 장학론_5002752.hwp( 43 )



제 1 절 장학의 槪念
1. 장학이란 무엇인가?
2. 장학에 대한 定義(정이)

제 2 절 장학의 기능
1. 장학의 기능
2. 장학의 기능을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제 3 절 장학 담당자의 자질과 자격
1. 장학담당자는 누구?
2. 장학담당자에게 필요한 자질-법규상으로 규정된 장학담당자의 자질
3. 장학 담당자의 자격 (교육공무원법 제 9조)

제 4 절 장학의 유형
1. 조직수준에 따른 분류
2. 장학의 형태에 따른 분류

제 5 절 장학행定義(정이) 문제 및 改善 방향


1) 참모활동 중심접근 : 교육활동의 전반적인 기획·조사·연구·관리·지도·조언을 통하여 지방의 교육행정 업무를 보좌하는 참모활동이다.
Total 18,2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