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 비즈니스 연구_설빙의 中國 프랜차이즈화 - 사업개요, 회사introduction, 시장 및 environment(환경)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1 02:48본문
Download : 중국 비즈니스 연구_설빙의 중국 프랜.hwp
제3절 Consumer
레포트 > 기타
제4절 Competitor
제6장 가맹점 운영 strategy--------------------------------------------------------------19
제4장 제품 및 서비스 strategy ----------------------------------------------------------11 제1절 the gist제품 서비스
中國 비즈니스 연구_설빙의 中國 프랜차이즈화 - 사업개요, 회사introduction, 시장 및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제품 및 서비스 전략(strategy), 마케팅 전략(strategy)
제3절 가맹점 출점strategy
제2절 사업추진 일정





.
제1장 사업개요-------------------------------------------------------------------------1
제1절 가맹점 운영 시스템
설명
제1절 China market
중국 비즈니스 연구_설빙의 중국 프랜차이즈화 - 사업개요, 회사소개, 시장 및 환경 분석, 제품 및 서비스 전략, 마케팅 전략
제2절 가맹점 모집 strategy
제2절 디자인 컨셉
제1절 위기/기회 분석
Download : 중국 비즈니스 연구_설빙의 중국 프랜.hwp( 79 )
제3절 인력운영계획
제2절 사업목적
中國 비즈니스 연구_설빙의 中國 프랜차이즈화 - 사업개요, 회사introduction, 시장 및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제품 및 서비스 전략(strategy), 마케팅 전략(strategy)
제3장 시장 및 環境(환경) 분석 (5C)---------------------------------------------------------4
순서
제3절 입점 및 촉진 strategy
중국 비즈니스 연구_설빙의 중국 프랜차이즈화 - 사업개요, 회사소개, 시장 및 환경 분석, 제품 및 서비스 전략, 마케팅 전략
제1절 STPstrategy
제1절 사업추진배경
제4절 향후 改善(개선) 방향
china(중국) 비즈니스 연구_설빙의 china(중국) 프랜차이즈화 - 사업개요, 회사소개, 시장 및 環境(환경) 분석, 제품 및 서비스 strategy, marketing strategy
제5장 marketing strategy--------------------------------------------------------------------17
제5절 Company
제1절 회사개요
<목 차>
제2절 Change
.
제2장 회사소개-------------------------------------------------------------------------2
제3절 비전과 경영목표(目標)
제7장 사업실행계획-------------------------------------------------------------------26
.
제2절 주요업무영역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