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경영성공事例(사례)및 marketing 전술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11:30본문
Download : 스타벅스[2].pptx
여행을 통해 새로운 culture에 관심도 증가
상류 culture를 접하기 위한 심리로 인해 소비 증가
커피 보다는 BT 나 IT등 첨단 산업에 관심이 집중
커피는 저가 이어야만 한다는 인식
인수 및 합병
경쟁자들이 많지 않아 초기에 과열 경쟁이 발생하지 않았다.
Download : 스타벅스[2].pptx( 21 )
레포트/경영경제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data(자료)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스타벅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성 공 배 경
1.잠재 고객
성 공 이 유
미국 경제의 호황
베이비 붐 세대로 인한 인구 증가
해외 여행객의 증가
모방 소비 증가
주머니 사정이 좋아져 비싼 가격에도 구매가 가능해 졌다.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고급 커피에 대한 관심이 적었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스타벅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스타벅스 경영성공사례및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스타벅스 커피빈 커피
설명
![스타벅스[2]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A%A4%ED%83%80%EB%B2%85%EC%8A%A4%5B2%5D_pptx_01.gif)
![스타벅스[2]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A%A4%ED%83%80%EB%B2%85%EC%8A%A4%5B2%5D_pptx_02.gif)
![스타벅스[2]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A%A4%ED%83%80%EB%B2%85%EC%8A%A4%5B2%5D_pptx_03.gif)
![스타벅스[2]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A%A4%ED%83%80%EB%B2%85%EC%8A%A4%5B2%5D_pptx_04.gif)
![스타벅스[2]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A%A4%ED%83%80%EB%B2%85%EC%8A%A4%5B2%5D_pptx_05.gif)
![스타벅스[2]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A%A4%ED%83%80%EB%B2%85%EC%8A%A4%5B2%5D_pptx_06.gif)
순서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
베이비붐 세대로 인하여 수요가 많아 졌다.
경쟁이 발생할 것 같으면 인수 혹은 합병을 통해서 경쟁을 피하고
인수한 기업의…(투비컨티뉴드 )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data(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data(자료)입니다.
마케팅,스타벅스,커피빈,커피,경영경제,레포트
본 data(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Task 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스타벅스 경영성공事例(사례)및 marketing 전술 파워포인트
스타벅스 introduce
*스타 벅스가 걸어온 과정
*다른 경쟁 기업들과의 discrimination화 포인트
성공 배경 및 이유
*미국 시장에서 성공 배경 및 이유
*한국 시장에서 성공 이유
성공 전략(strategy)
*고객이 매장에서 경험하는 마케팅
*SWOT analysis(분석)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성공전략(strategy)
전략(strategy) 구성 및 예측
*후발 주자로부터 시장을 지켜 낼 수 있는 방안(方案)
*future(미래) 성장 예측
conclusion(결론)
*사례(instance)를 통해 배운 고객 관점 에서의 마케팅 시사점
_SLIDE_1_
STAR BUCKS Coffee 의 성공 전략(strategy)
_SLIDE_2_
목차
스타벅스 introduce
성공 배경 및 이유
성공 전략(strategy)
전략(strategy) 구성 및 예측
스타 벅스가 걸어온 과정
다른 경쟁 기업들과의 discrimination화 포인트
미국 시장에서 성공 배경 및 이유
한국 시장에서 성공 이유
고객이 매장에서 경험하는 마케팅
SWOT analysis(분석)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성공전략(strategy)
후발 주자로부터 시장을 지켜 낼 수 있는 방안(方案)
future(미래) 성장 예측
conclusion(결론)
사례(instance)를 통해 배운 고객 관점 에서의 마케팅 시사점
_SLIDE_3_
기업 introduce 및 스타 벅스 만의 discrimination화 포인트
<고객 관리>
고객과 배리스타간 친밀감 형성
<품질 관리>
질 좋은 원두와 강 배전을 통한 특별한 맛 형성
<인사 관리>
직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 제공 서비스 향상
<가격 관리>
타 경쟁업체의 커피보다 더 높은 가격대 유지
_SLIDE_4_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 배경 및 이유
고객에게 뿐만 아니라 직원에게 신뢰를 주는 관계를 형성하여 기업의 가치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