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술 > field4 | field.co.kr report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술 > field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4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2 09:03

본문




Download :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략.pptx





설명




순서






Download :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략.pptx( 46 )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술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략 ,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략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커피자판기 마케팅 전략

[교육학] 커피자판기 - 마케팅 전술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1.gif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2.gif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3.gif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4.gif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5.gif [교육학]%20커피자판기%20-%20마케팅%20전략_pptx_06.gif
교육학,커피자판기,마케팅,전략,사범교육,레포트


_SLIDE_1_

Fun & Relax 커피자판기
_SLIDE_2_
1
주요 책략 및 목표(goal)
3
기존시장分析
4
아이템introduce
5
marketing 책략
목 차
2
아이템 선정 배경
_SLIDE_3_
보다 깨끗한
자판기커피
수요 파악

자판기 커피를
통한 새로운 즐거움
서비스 제공

급증하는
고급커피 수요와
커피 文化

자판기시장의 틈새시장을 공략
신관념 커피자판기 개발
주요 책략 및 목표(goal)
_SLIDE_4_
아이템 선정 배경
급증하고 있는
카페&커피文化
그리고 스마트폰의
새로운 커뮤니티사회
보다 깨끗한 제품 선호
자판기만의 새로운 서비스
식품자동판매기 영업자의 준수사상
(식품위생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사회적
요인

環境적 요인

법률적
요인
_SLIDE_5_

기존 커피자판기 서

_SLIDE_1_

Fun & Relax 커피자판기
_SLIDE_2_
1
주요 책략 및 목표(goal)
3
기존시장分析
4
아이템introduce
5
marketing 책략
목 차
2
아이템 선정 배경
_SLIDE_3_
보다 깨끗한
자판기커피
수요 파악

자판기 커피를
통한 새로운 즐거움
서비스 제공

급증하는
고급커피 수요와
커피 文化

자판기시장의 틈새시장을 공략
신관념 커피자판기 개발
주요 책략 및 목표(goal)
_SLIDE_4_
아이템 선정 배경
급증하고 있는
카페&커피文化
그리고 스마트폰의
새로운 커뮤니티사회
보…(생략(省略))
다.
전체 18,01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